현대모비스, 세계 최초 접는 스티어링 휠 개발 Hyundai Mobis Develops Foldable Steering Wheel for Future Vehicles

 

   한국 최대의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인 현대모비스는 월요일 미래 자동차를 위한 접이식 스티어링 휠을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현대자동차 그룹의 계열사는 2년간의 연구 끝에 접이식 스티어링 시스템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그 회사는 현재 새로운 시스템에 대한 특허를 취득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This photo provided by Hyundai Mobis Co. on Oct. 11, 2021, shows the company’s foldable steering wheel.

 

이 시스템은 대시보드 안에서 접을 수 있고 운전석에 더 많은 공간을 만들기 위해 앞뒤로 25cm까지 움직일 수 있는 스티어링 휠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이 시스템은 뒷좌석에 앉은 승객과 스티어링 휠을 접은 후 운전석 시트를 180도 회전시킬 수 있다.

현대모비스는 내구성과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SBW 기술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SBW는 스티어링 조작을 위해 전기 신호를 휠로 전송하는 솔루션이다. 스티어링 휠과 휠 사이의 기계적 연결을 제거하여 보다 편안하고 반응성이 뛰어난 스티어링을 가능하게 한다.

 

새로운 시스템으로 현대모비스는 자율차를 포함한 미래 이동성 부문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글로벌 자동차 회사들에게 유용할 수 있는 첨단 자동차 솔루션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합).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koreabizwire.com/hyundai-mobis-develops-foldable-steering-wheel-for-future-vehicles/201383)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