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가 금보다 낫다고?...JP모건 체이스 JP Morgan Chase Backs Bitcoin, Says Cryptocurrency Better Hedge Than Gold

 

여전히 규제되지 않은 시장 매우 불안정

가격 계속 변동으로 리스크 높은 것은 사실

 

   최근 투자자들에게 보낸 메모에서 미국 투자은행 JP모건체이스는 비트코인을 지지하며 지속적으로 가치가 증가하고 있는 이 암호 화폐가 금보다 인플레이션에 대한 더 나은 헤지라고 말했다. Bitcoin 투자자들은 같은 주장을 여러 번 했지만, JP Morgan Chase의  말은 그러한 주장에 상당한 뒷받침을 한다.

 

 

투자자들은 일찍이 이 암호 화폐가 금보다 더 빠른 수익을 약속하고 미래의 가치를 위해 쉽게 저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여전히 규제되지 않은 시장의 일부이기 때문에, 비트코인은 여전히 매우 불안정하다. 그 암호 화폐는 10월 11일 오전 9시 현재 56,480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JP모건은 "기관 투자가들이 비트코인으로 돌아가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아마도 그것을 금보다 더 나은 인플레이션 헤지로 보고 있는 것 같다"고 쓰여 있다. "2020년 4분기 대부분과 2021년 초에 금에서 비트코인으로의 이전이 최근 몇 주 사이에 다시 나타나기 시작했다는 잠정적인 징후가 있다"고 덧붙였다.

 

Dell Technologies 설립자, 블록 체인 기술 과소 평가

앞서 10월 10일, 델 테크놀로지스의 설립자인 마이클 델은 한 인터뷰에서 블록 체인이 과소평가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비트코인 투자자들에게 더 많은 약속을 했다. 델 테크놀로지스는 지불방식으로 비트코인을 받아들인 세계 최초의 회사들 중 하나이다. 그들은 2014년에 그 암호 화폐를 받아들이기 시작했다. Dell은 블록 체인 네트워킹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고품질 스토리지 드라이브를 생산하여 데이터 인프라 사업을 활성화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암호 화폐에 대한 과대 광고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몇몇 회사들은 그들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대가로 크립토를 지불 방식으로 받아들일 계획이다. 2021년 3월,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는 그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가 지불 방식으로 비트코인을 받아들이기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하지만, 2021년 5월, 머스크는 채굴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우려로 인해 더 이상 비트코인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비트코인을 받아들이는 다른 회사들로는 마이크로소프트, 쇼파이, 위키피디아 등이 있다.

 

트위터

 

인도에서 암호 화폐를 사는 방법?

현재, 투자자들은 코인베이스, WazirX, BNS와 같은 알려진 암호 거래소에서 비트코인과 다른 암호 화폐를 사기 위해 여러 가지 옵션을 사용할 수 있다. 만약 투자자가 암호 화폐를 사는데 관심이 있다면, 그들은 이 암호 화폐를 파는 거래소에서 계정을 가지고 있거나 만들어야 한다. 계좌생성 절차를 시작하기 위해, 이용자들은 투자자의 이름, 은행 계좌 내역 등 기본적인 세부 사항을 제출해야 할 것이다. 코인데스크, WazirX, Binance와 같은 플랫폼도 온라인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판카드 검증 절차를 완료해야 한다. 가격이 계속 변동하기 때문에 암호 화폐에 투자하는 것은 위험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republicworld.com/business-news/international-business/jp-morgan-chase-backs-bitcoin-says-cryptocurrency-better-hedge-than-gold.html)

 

 

JP Morgan: Bitcoin is Better Than Gold | This Week in Crypto – Oct 11, 2021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