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비트코인 법정 통화 곧 시행 ㅣ 중미 국가 비트코인 법정 통화 거래 동향 Brazil to launch Bitcoin as a currency soon: Federal ㅣ Bitcoin use in El Salvador grows amid setbacks

카테고리 없음|2021. 10. 9. 09:33

 

 

  브라질은 이번 주 하원 본회의에서 상정될 비트코인 법안을 검토할 예정이라고. Bitcoin.com이 보도했다.
 

Bitcoin 지폐 2.303/15는 브라질 하원에서 Auro Hibeiro 연방 하원의원에 의해 제출되었고 9월 29일 하원 특별 위원회에 의해 승인되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timesofindia.indiatimes.com/business/cryptocurrency/bitcoin/brazil-to-launch-bitcoin-as-a-currency-soon-federal-deputy/articleshow/86818724.cms)

 

 

아직은 불안정

 

   지난 달 국가가 비트코인을 법정 통화로 처음 채택한 이후 점점 더 많은 수의 살바도르인들이 이 암호 화폐를 사용하여 이주자들에 의해 매일 2,300만 달러가 보내지는 등, 비트코인을 실험해 왔다.

 

그러나 이 중미 국가의 기업들 중 극히 일부만이 비트코인 지불을 했고 기술적인 문제들이 정부의 암호 화폐 앱을 괴롭혀 이 기술의 적극적인 사용자들조차 좌절시켰다.

 

 

 

건설 근로자인 아달베르토 갈베즈(32)는 치보 디지털 지갑에서 현금을 인출하려다 220달러를 잃었다고 말했다.

 

갈베즈처럼, 수십 명의 살바도르 사람들은 로이터 통신에 "좋은"을 뜻하는 현지 단어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치보와 적어도 한 가지 문제가 있다고 말했고, 거의 매일 그것을 사용해 본 사람은 없다고 말했다.

 

"거기에는 내 돈이 있었지만 아무것도 주지 않았다"라고 갈베즈는 이미 몇 달 동안 해안도시 엘존테의 Bitcoin Beach라고 불리는 실험적인 소규모 비트코인 경제 프로젝트에서 또 다른 애플리케이션을 성공적으로 사용해왔다.

 

갈베즈는 자신의 비트코인 비치 지갑에서 자금을 빼냈지만 치보를 통해 돈을 인출할 수는 없었다고 말했다. 그는 불만을 제기한 후 답장을 받지 못했다고 말했다.

 

다른 사람들은 또한 도용된 신분을 거래하고 시도하면서 부정행위를 했다고 보고했다. Nayib Bukele 대통령은 갈베즈와 다른 사람들이 직면한 문제들에 대한 높은 요구를 비난했다.

 

대통령실과 치보의 대변인은 연락이 안됐다.

 

부켈레는 3백만 명의 사람들이 치보를 다운로드했다고 말했는데, 이것은 처음에 목표했던 것보다 약 50만 명이 더 많고 대략 그 나라 인구의 절반에 해당하는 수치이다. 9월에 그는 그 지갑이 210만 명의 활성 사용자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출시 한 달 만에 소비자들의 12%가 암호 화폐를 사용했다고 엘살바도르 경제사회개발재단이 발표했다.

 

부켈레 회장은 18일 트위터를 통해 어제부터 살바도르인들이 @시보월렛 현금인출기에서 인출하는 것보다 더 많은 현금을 (#비트코인을 사기 위해) 투입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기 초반인데 매우 놀랍다."

 

그러나 다른 부문에 걸쳐 233개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 재단은 93%의 기업들이 비트코인 결제를 하지 않았다고 보고하면서 전반적인 사용이 여전히 저조한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는 정부가 어떤 혜택을 기대했는지 아직 확신하지 못하고 있다,"라고 그 출시에 대해 회의적인 몇몇 기업 단체들 중 하나인 전미 민간 기업 협회의 레오노르 셀바는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nbcnews.com/news/latino/bitcoin-use-el-salvador-grows-setbacks-adopting-legal-tender-rcna2743)

 

 

InsideBitcoins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