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산에 들어선 자연 교감 교회 VIDEO:The Hometown Moon / SNY Architects

 

The Hometown Moon 

환경적 명소 보여주는 새로운 경험 제공

 

    SYN 건축가들이 중국 산둥성 타이안에 있는 교회인 고향 달을 완성했다. Zou yingxi가 이끄는 이 프로젝트는 건축가들에게 산악 지역의 성장을 촉진할 수 있는 계획을 개발하고 설계하도록 요청받았던 2019년에 의뢰되었다. 총 55평방 킬로미터에 이르는 이 지역의 목표는 방문객들에게 지역 생활과 산업 그리고 환경적 명소를 보여주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었다.

 

 

 

SYN 건축가들은 정옌에 의해 중국의 산속에 고향 달 교회 둥지를 틀고 있다.

Syn 건축가에 의한 구조는 제작 기호와 자연 기호 사이의 대화를 만들어낸다.

 

건물이 완공된 이후,  사용자들과 자연과의 대화가 시작됐다. 시간이 흐르면서 그것이 변형되어 나무가 자라면서 환경과 더욱 혼합되기를 기대한'라고 SYN 건축가의 수석 설계자인 Zou Yingxi는 말했다. 

 

 

 

각 아키텍처에는 파괴되거나 보호되는 두 가지 운명이 있다. 나는 파괴되는 것을 꺼리는 건축물을 만들기를 기대한다. 그것은 내 경력의 가장 큰 업적이 될 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나는 내 아키텍처에 더 깊은 의미를 부여하고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감정적 유대감을 만들 것이다. 나는 고향의 달이 이런 종류의 건축물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비록 그것이 제시간에 사라진다 하더라도, 그것은 여전히 우리의 영적인 세계에 존재할 것이다.'

 

 

 

 

The Hometown Moon / SNY Architects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