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는 왜 자신들이 원치 않는 것은 모두 삭제하려 할까 YouTube to remove all anti-vaccine misinformation

 

백신 정보 모두 삭제

 

잘못된 정보?

의사들 주장이 잘못됐다는 의미인가?

 

사람들이 음모론 하는 것은 

모두 이런 모순적 행태 때문

 

설득력 있어야

강제성은 오래 못가

 

  유튜브는 모든 승인된 백신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는 내용을 제거할 것이라고 말했고, 코로나19 잽에 대한 잘못된 주장에 대한 금지를 확대할 것이다.

 

승인된 백신이 위험하고 자폐증, 암, 불임을 유발한다는 내용의 동영상이 삭제될 것이라고 회사측은 말했다.

 

기업이 정치에 관여하려해

 

 

 

이 정책에는 불법 복제 방지 인플루언서의 계정 종료가 포함된다.

빅테크들은 자신들의 사이트에 있는 잘못된 건강 정보에 대항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하지 않는다는 비난을 받아왔다.

 

지난 7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잘못된 정보를 퍼뜨려 백신을 접종하는 것에 대해 사람들이 회의적인 반응을 보이는 데 큰 책임이 있다고 말하며 이 문제를 해결해 줄 것을 호소했다.

 

구글이 소유하고 있는 유튜브는 지난해 코로나 백신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유포하는 콘텐츠 금지를 시행한 이후 13만 개의 동영상이 플랫폼에서 제거되었다고 밝혔다.

 

 

블로그 게시물에서, 그 회사는 코로나 접종에 대한 잘못된 주장을 "일반적으로 백신에 대한 잘못된 정보로 흘려보낸다"고 말했다. 이 새로운 정책은 홍역이나 B형 간염과 같은 오랫동안 승인된 백신을 포함한다.

 

세계보건기구를 언급하며, 이 게시물은 "우리는 현재 지역 보건 당국과 세계보건기구에 의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것으로 승인되고 확인된 백신에 대한 새로운 지침과 함께 유튜브에서 우리의 의료 오보 정책을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bbc.com/news/technology-58743252)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