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같은 백악관 이야기...바이든 대역 Biden Body Double Blows Cover During Meet with Boris Johnson

 

바이든 연기자는 83세의 C급 배우 아서 로버츠

 

   TV에서 그리고 직접 바이든을 연기하는 83세의 C급 배우 아서 로버츠는 이번 주 초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와의 텔레비전 기자회견에서 그의 존재을 알렸다. 많은 사람들이 보는 놀라운 장면에서

 

 

 

앞서 보도된 바와 같이, RRN은 2020년 대선 직후부터 진짜 조지프 바이든을 공개석상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다고 주장한다. 그 이유는, 2월 초, 그가 뇌사상태에 빠졌고, 그 이후로 혼수상태에 빠져있는 월터 리드 국립 군사 의료 센터에 입원했기 때문이다. 바이든의 그들은 카말라 해리스에게 큰 희망을 가지고 있었고 그녀가 그의 뒤를 이을 작정이었지만, 용기가 부족했다. 그녀는 매우 유감스럽게도, 그들이 조 바이든을 설득력 있게 연기할 수 있는 바디 더블 대안를 찾는 동안 뒷전으로 밀려났다. 

 

그러한 발견 중 하나는 1984년 무술 영화 닌자의 복수에서 사악한 닌자 브레이든을 연기한 80년대 무명 배우 아서 로버츠였다. 그 후, 그는 무명으로 전락했고, 그 이후로는 영화와 텔레비전 제작에서 단역만 맡았을 뿐, 그들은 3월 초 바이든 후임으로 그를 붙잡았다.

 

진정한 바이든보다 나이가 많은 아서 로버츠는 분명히 치매가 있는데, 이로 인해 대본에서 벗어나는 바람에 보리스 존슨의 눈에 의심을 불러일으켰다.

 

 

마이크에 잡히지 않은 순간, 기자단이 엿듣지 않을 정도로 부드럽게 말을 한 로버츠는 존슨에게 그의 실패한 영화 경력을 한탄하기 시작했고, 그는 영국 총리에게 그가 단역을 맡았던 영화 리틀 미스 매직과 업 인 스모크를 보았는지 물었다.

 

Arthur Roberts MUBI

 

극장 가면을 쓴 보리스 존슨은 불쑥 마이크를 끄고 로버츠의 말에 따라 부드럽게 말하면서 "당신은 조 바이든이 아니에요?. 당신은 도대체 누구야?"

 

 

"그가 마이크 음소거했음에도 불구하고, 젠 프사키와 케이트 베딩필드 백악관 커뮤니케이션 국장은 다른 사무실에 있었고 브리핑룸에서 숨겨진 마이크를 통해 전체 담화를 엿들을 수 있었다. 뭐라고 해야 할지, 그들은 완전히 기겁을 했다. 그들은 다시 대본으로 돌아가거나 텔레프롬프터에서만 읽기 위해 로버츠의 숨겨진 이어피스에 비명을 지르기 시작했다. 그때 로버츠는 자신의 마이크를 끄고 보리스에게 농담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프사키는 상황이 악화될 것을 두려워했고 "즉시 방을 비워달라"고 말했다

 

그는 당황한 존슨이 나중에 프사키에게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가"라고 물었고, 영국이 미국의 모든 지지를 잃고 싶어하지 않는 한, 이 모든 이상한 사건 전체를 잊어버리라는 말을 들었다고 덧붙였다. 

 

(Source: 

https://realrawnews.com/2021/09/biden-body-double-blows-cover-during-meet-with-boris-johnson/)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