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팬데믹 1년 안에 끝날 것" 모더나...어떻게 알지? COVID pandemic will be over within a year - Moderna CEO

 

이 모두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것

한미 정권 전환 및 유지에 코로나 적극 활용

내년이면 완성단계...매우 성공적인 프로젝트

 

백신 제조사들 이 기간동안 천문학적 돈 벌어

코로나바이러스 창조자에 너무 고마운 은인

마지막 시나리오는 가능한 백신을 모두에게 접종시키는 것

백신은 비임상적이고 안정적이지 못해...무엇을 의미하는가

 

수많은 의사, 전문가들이 백신의 폐해성 말해

감염자보다 접종자 사망률 더 높아...언론 차단 

 

이것은 글로벌 컨스피러시 프로젝트인 것.

 

백신 성분의 의문성...그때 가서는 돌이킬 수 없어

무슨 계획을 꾸미는지 사람들은 잘 몰라

 

 
부스터샷의 새로운 지침은 또한 의료 종사자와 같은 바이러스에 노출될 위험이 더 높은 사람들에게 촉진제의 선택권을 제공한다. 그 권고안은 처음에  질병통제예방센터의 자문 위원회에 의해 거부되었지만 병통제예방센터 소장인 로셸 월렌스키가 어쨌든 그것을 시행했고, 이는 식약청의 지침과 일치한다.

https://www.tampabay.com/news/health/2021/09/25/should-you-get-a-pfizer-covid-booster-shot-heres-what-you-need-to-know

 

 

  Moderna CEO 밴슬은 내년 이맘때쯤이면 세계는 일상적인 삶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테판 뱅슬 모더나 CEO는 목요일 더 많은 백신들이 보급되고 어린이 백신이 승인됨에 따라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은 1년 안에 끝날 것이라고 스위스 노이 위르처 차이퉁 신문에 말했다.

 

빅테크 +_빅팔머시 = 딥스테이트

 

ROUTER/DADO RUVIC/ILUSTION/FILE PHOTO

 

밴슬은 내년 중반까지는 "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이 백신 접종을 받을 수 있도록" 충분한 백신 복용량이 있어야 하고, 내년까지 일상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촉진제 또한 필요할 때 가능할 것이라고 추정했다.

 

"백신을 맞지 않은 사람들은 델타 변종이 매우 전염성이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면역이 될 것이다,"라고 밴슬은 NSZ에 말했다. 이런 식으로 하면 독감과 비슷한 상황에 처하게 된다. 예방 접종을 하고 겨울을 잘 보내거나, 아니면 예방 접종을 하지 않고 병에 걸릴 위험이 있고 심지어 병원에 갈 수도 있습니다. 유럽과 미국에서 매년 수만 명이 독감으로 사망한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모더나는 또한 2023년에 이 백신이 출시될 것이라는 기대와 함께 올해 말까지 코로나바이러스-플루 복합백신에 대한 임상실험을 시작할 계획이라고 반셀은 말했다. 이 회사는 또한 미래에 호흡기 바이러스에 대한 백신이 하나만 필요할 것이라는 희망으로 일반 감기를 유발하는 바이러스를 포함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모더나 CEO는 또 화이자와 모더나 백신은 3단계 연구에서 비슷한 효과를 보였지만 두 백신의 효과는 서로 다른 비율로 감소했다고 지적했다. 반슬 박사는 모더나가 자사 백신의 용량이 화이자 백신보다 3배나 많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백신의 부스터 주사는 다른 두 가지 복용량과 여전히 동일하지만, 회사는 2022년에 부스터 주사를 위해 델타 변종에 최적화된 백신과 과학자들이 기대하는 델타 변종과 다음 변종을 위해 만들어진 백신을 개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밴슬 박사는 지난 겨울 예방접종을 받은 위험환자들은 의심의 여지없이 예방주사가 필요하다고 NHZ에 말했다.

 

백신이 얼마나 안전한지에 대한 질문에 대해, Bancel은 주입된 분자의 절반이 4시간의 백신 접종과 함께 분해되고 나머지는 48시간 후에 분해된다고 설명했다. 독립적이고 검증된 연구는 수년 전 모더나의 mRNA가 DNA 핵에 들어가지 않거나 장기적인 손상을 일으키지 않는다는 것을 밝혀냈다. "우리는 또한 지난 몇 년 동안 다른 방법으로 백신을 더 안전하고 안전하게 만들었다,"라고 그는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COVID pandemic will be over within a year - Moderna CEO)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