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존 엘칸의 원자력 인공지능 등 포괄적 경제 전망 VIDEO: Musk and Elkann See Eye-to-Eye on Nuclear, Human-Driven Ferraris

카테고리 없음|2021. 9. 25. 09:19

 

머스크, 페라리는 자율주행 반대

사람이 운전해야 제 멋!

 

왜 원전을 안하려고 하는지 이해가 안가

 

   억만장자 엘론 머스크와 존 엘칸은 우주 탐사와 에너지에서부터 인공지능에 이르는 모든 것의 미래에 대해 낙관론을 공유하고 페라리 NV가 자율 주행 기술을 멀리해야 한다는 데 동의한다.

 

두 사람은 페라리 회장과 스텔란티스 NV 회장이 직접 참석한 행사인 이탈리아 테크위크 기간 동안 45분 이상 대화를 나눴고 테슬라 사와 스페이스X의 최고경영자(CEO)가 텍사스로부터 비디오 피드를 공급받으며 합류했다.

 

(머스크와 엘칸이 원자력, 인간이 이끄는 페라리에 대해 의견을 같이하다) breakinglatest.news via youtube

 

 

*존 엘칸 John Elkann

이탈리아의 기업인으로, 엑소르, FCA, 페라리의 현 회장이다. 위키백과

 

엘칸은 100년 이상 된 신문사와 산업 회사를 운영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고 머스크는 그의 뇌-기계 인터페이스 시작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들은 많은 공통적인 견해를 표현했다.

 

에너지 Energy

원자력 태양광 둘다 이상적인 장기적 해결책으로서 낙관적이다. 머스크는 최근의 원전 폐기 조치에 놀랐다고 말하면서, 그것을 "매우 안전하다"고 말했다. 그는 원자력 발전소를 더 짓거나 적어도 폐쇄하지는 않을 것을 권장했다.

 

"우리는 가스, 석탄, 우라늄 등 에너지 가격이 어떻게 오르고 있는지 보고 있다."라고 엘칸은 말했다. "원자력은 상존하는 해결책이며, 우리가 알고 있는 것처럼 안전하며, 우리가 절대적으로 개발해야 할 해결책입니다."

 

 

"중국과 인도를 포함한 국가들이 원전을 폐기하고 있기 때문에 우라늄 가격이 오르고 있다"고 엘칸은 덧붙였다. "그것은 또한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매우 강력한 암시이다."

 

via youtube

 

자율 주행 Autonomous Driving

머스크는 자율 주행 기술의 잠재력에 대해 가장 노골적인 옹호자 중 한 명이었지만, 그와 엘칸 페라리는 그것을 망쳐서는 안 된다.

 

"페라리 무인 자동차를 갖는 것은 슬픈 일일 것이다,"라고 엘칸은 말했다. "페라리를 갖는 것의 본질은 그것을 운전자가 손수 운전하는 것이다."

 

비록 자동차가 오래 전부터  말을 대신했지만,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종마를 타고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한다. " Musk는 Milan의 관중들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으며 Ferrari에 대해 말했다.

 

 

반도체 Chips

자동차 생산을 위태롭게 하는 세계적인 반도체 부족에 대한 질문에 머스크는 그것이 단기적인 문제일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내년까지 공급을 정상화하는 데 도움이 될 새로운 제조 공장이 건설되고 있다"고 그는 말하고 이것이 그의 희망이라고 말했다. 그의 견해는 해결하는데 수년이 걸릴 수 있는 악화되고 구조적인 문제를 경고하는 자동차와 칩 제조사의 수가 증가하고 있는 것과는 대조적이다.

 

약 Medicine

머스크는 이미 전기 자동차, 로켓, 터널 뚫는 기계와 두뇌 칩을 만들거나 개발하는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하지만 만약 그가 새로운 것을 시작할 수 있는 대역폭을 가졌다면, 그는 합성 DNA에서 많은 기회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바이오가 개발한 메신저-RNA Covid-19 백신NTech SE와 Moderna Inc.는 "디지털 의학, 즉 소프트웨어로서의 의학"의 시작이라고 Musk는 말했다. 이런 식으로 의학을 혁신할 수 있는 잠재력이 지금 당장은 가장 큰 기회라고 그는 덧붙였다.

 


인공지능 Brains
뉴럴링크사는 단기적으로 뇌손상과 질병의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예를 들어, 사지마비 환자가 그들의 컴퓨터나 전화를 생각으로 제어할 수 있게 함으로써 말이다. 그는 앞으로 6개월 정도 안에 인간 실험을 시작하기를 바라고 있다.

엘칸은 이 기술이 언젠가 사람들이 인간의 가장 친한 친구와 소통할 수 있게 해줄 가능성을 본다고 말했다. "나는 내 개가 무엇을 원하는지 알 것 같다,"라고 머스크는 웃으며 말했다. "그는 단지 네 가지 다른 것, 즉 음식, 물, 밖에 나가서 쓰다듬어 주기를 원한다. 하지만 그 이상의 이유가 있을 수 있다."
©블룸버그 L.P.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bnnbloomberg.ca/musk-and-elkann-see-eye-to-eye-on-nuclear-human-driven-ferraris-1.1656873)

 

 

Full Elon Musk Interview at Italian TechWeek with TimeStamps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