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직물에 싸인 파리의 상징적인 개선문 VIDEO:Paris iconic landmark, The Arc de Triomphe, has been transformed into an art installation

 

프랑스 예술가 크리스토와 잔 클로드 작품

개관식 못 봐

 

    고인이 된 프랑스 예술가 크리스토와 잔 클로드는 개선문을 천으로 감싸는 평생의 꿈을 가지고 있었는데,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그들의 작품을 경험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었다. 

 

Photo: Benjamin Loyseau

 

 

기념비를 덮고 있는 천을 느끼면서 말이다. 이제, 그의 꿈은 사후에 실현되었다. 개선문(L'Arc demophe Wraped)을 소개한다. 개선문 기념비를 빨간색 밧줄로 묶은 거대한 천으로 임시로 감싸고 있다.

 

크리스토는 60년 동안 건물을 포장해왔지만, 2017년에야 이 최근 프로젝트에 대한 계획을 개발하기 시작했다. COVID-19 대유행과 환경적 우려로 2020년 5월 사망 이후로 오프닝을 연기했다. 

 

 

프로젝트 책임자인 블라디미르 야바체프를 포함한 설치팀은 접근성에 대한 아이디어를 포함하여 크리스토와 그의 파트너인 장 클로드 개선문의 믿음을 계속 이어나갔다.

 

"9월 18일 초, 우리가 최종 세부 사항들을 추가하는 것을 마치면, 대중들이 와서 무료로 작품을 보고 만질 수 있도록 울타리가 제거될 것이다,"라고 Yavachev는 설명한다.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예술을 접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은 크리스토와 잔 클로드에게 항상 필수적인 것이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mymodernmet.com/arc-de-triomphe-wrapped/)

 

Paris iconic landmark, The Arc de Triomphe, has been transformed into an art installation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