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그들은 증명된 다른 코로나 치료제 노출을 꺼려할까 Former Vice-President WHO European Advisory Group: “Unvaccinated people are not dangerous; vaccinated people are dangerous – Should be Quarantined” (Video)

 

WHO 페론 교수 인터뷰

 

코로나 접종 위험해

이버멕틴 은 완전히 증명된 치료법

수많은 치료방법 있지만 사용 권장 안해

 

  영국 칼럼은 지난 8월 전 세계보건기구(WHO) 예방 전문가 자문그룹(부회장)의 크리스티안 페론 교수와 인터뷰할 수 있었는데, 그는 COVID-19 정책이 "완전히 바보 같다"고 말했다.

 

페론 교수는 프랑스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는 전염병 전문가이자 오랜 백신 정책 책임자이다. 그는 바이러스성 질병과 백신 분야에 대한 지식에도 불구하고 검열과 비판을 받고 있다.

 

고의 지연?...그들만의 큰 그림 그리나

코로나는 모든 분야를 통제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한국이 대표적

 

 

 

"백신을 맞은 사람들은 새로운 변종의 위험에 노출되어 전염될 수 있다. 그것은 다른 나라에서 증명되었으므로 예방접종을 받은 사람들은 격리되어야 하고 사회에서 격리되어야 한다. 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사람들은 위험하지 않다; 예방접종을 받은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위험하다. 그것은 내가 많은 의사들과 접촉하고 있는 이스라엘에서 증명되었다. 그들은 지금 큰 문제를 겪고 있다; 지금은 병원의  경우 백신 접종을 받은 사람들 사이에서 심각한 상태에 있다. 그리고 영국에서도 더 많은 백신 접종 프로그램이 있었지만 또한 문제가 있다."

 

 페론 교수는 병원이 환자들로 가득 차 있다는 거짓말에 대해 언론을 공격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그는 "변종"들은 점점 덜 독성이 약해져 간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이버멕틴(Ivermectin)과 하이드로클로로퀸(hydroxycloroquine)을 COVID 치료제로 사용하는 것에 대한 그의 견해를 공유했다.

 

 

히드록시클로로퀸에 대해서는 동의하지만, 안타깝게도 랜덤 연구는 많지 않다. 하지만 아이버멕틴의 경우 무작위로 추출된 연구들이 있었고, 이제 증명되었다. 아이버멕틴을 널리 사용한 인도에서는 큰 성공을 거두었고, 이버멕틴을 사용하지 않고 소위 백신을 접종한 인도 주에서는 재앙이었다.

 

 

VIDEO:

https://www.thegatewaypundit.com/2021/09/former-vice-president-european-advisory-group-vaccinated-people-put-quarantine-isolated-society/

 

세계 뉴스를 보면, 세계보건기구(WHO)의 고위층인 인도 여성이 있다. 그녀는  지금은 인도에서 재판을 받고 있다. 이버멕틴이 유용하지 않고 독성이 있다고 했기 때문이다.

 

이버멕틴이 독성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완전히 어리석은 것이다. 수억명, 어쩌면 수십억명의 사람들이 이버멕틴을 질병이나 필라리아시스 등의 이유로 복용했을지도 모른다. 아주 잘 알려진 제품이다.  이버멕틴의 효과는 완전히 증명되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thegatewaypundit.com/2021/09/former-vice-president-european-advisory-group-vaccinated-people-put-quarantine-isolated-society/)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