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계에 돌풍을 몰고온 US오픈 우승 18세 라두카누에게 쏠리는 시선 VIDEO: Tennis boss' major warning over billion-dollar Emma Raducanu call

 

테니스계 최초 무시드 우승자 탄생

 

    영국 십대 엠마 라두카누는 현재 여자 테니스에서 가장 뜨거운 이슈일지 모르지만, 그녀의 역사적인 US 오픈 우승과 슈퍼스타덤으로의 회오리바람은 많은 경고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영국 출신의 18살의 이 선수는 US 오픈 타이틀을 거머쥔 역사상 최초의 예선전을 통과한  무시드 선수로이번 주에 테니스계를 대충격에 빠뜨렸다.

 

( 18살의  엠마 라두카누의 새로운 명성과 행운은 많은 도전과 함께 가져온다. 사진: 게티즈이미지)

 

 

이 놀라운 성과로 그녀의 상금은 340만 달러로 WTA 랭킹 150위에서 23위로 올랐고, 그녀의 인스타그램은 190만 명으로 두 배가 되었다.

 

후원자들은 이제 의심할 여지 없이 테니스계의 '잇(it)' 소녀가 될 라두카에 줄을 설 것이다.

 

홍보 담당 마크 보코우스키는 이번 주 라두카누가 인생을 바꾼 그랜드 슬램의 결과로  앞으로 10억 달러의 엄청난 수입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러한 명성과 부에도 불구하고, 영국 론 테니스 협회 회장 스콧 로이드는 이것이 라두카누의 테니스 랭킹 상승을 손상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그는 십대에게 "숨쉴 공간"이 주어져야 한다고 주장하며, 세계의 집중적이고 종종 숨막히는 눈부신 시선으로부터 어린 영국인을 보호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분명히, 뉴욕의 뒷모습에서, 엠마의 코트 밖의 삶은 뒤집혔지만, 그녀는 대단한 가치관과 훌륭한 가족을 뒤에 두고 있는 매우 훌룽한 사람이다," 라고 로이드 회징은 말했다.

 

(엠마 라두카누는 이곳 뉴욕에서 열리는 2021년 멧 갈라에서 볼 수 있다. 사진: 게티즈이미지)

 

그녀는 약간의 숨쉴 공간이 필요할 것이다. 승승가도에는 험난이 예고되고 , 내년에도 그녀의 목표 달성에익숙해져야 할 것이다.

 

 

"최고급 스포츠의 모든 사람들처럼, 그녀는 이 수준의 경기력을 유지하는데 약간의 어려움을 겪을 수 있지만 그녀는 계속해서 그렇게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라두카누는 윔블던에서 4라운드까지 진출해 세계의 주목을 받은 후 호흡 곤란을 겪으며 은퇴했을 때 일부에서의 비난에 직면했었다.

 

테니스계의 거장 존 맥켄로는 윔블던 대회 이후 그녀에 우려를 표명할 사람들 중 한명이었으며 라두카누의 US 오픈 성공 이후 그의 발언은 잠잠해졌다.

 

"나는 그녀가 이런 새로운 명성을 어떻게 다룰지에 대해 영국 테니스 협회에서 많은 우려가 있었다고 믿는다."라고 매켄로는 말했다.

 

하지만 로이드는 윔블던에서의 경험을 통해 배울 수 있는 라두카누의 능력에 대해 전혀 의심하지 않았다면서 "나는 엠마가 빨리 배우고, 집중력이 있고,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강하기 때문에 어떻게 대처할지에 대해 신경 쓰지 않았다.

 

via youtube

 

"감정의 물결, 특히 그런 종류의 환경이 당신에게 주는 육체적 요구를 느끼는 것은 그 시점에서 자연스러운 일이다.

 

"나는 그들의 프로 경력의 정상에 있는 누구도 코트에서 어려운 패배나 어려운 순간을 겪지 않는다고 믿지 않지만, 그녀는 이미 그것에서 벗어나 그것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au.sports.yahoo.com/us-open-tennis-2021-emma-raducanu-billion-dollar-call-british-chief-warning-043152463.html)

 

 

Emma Raducanu vs Leylah Fernandez Highlights | 2021 US Open Final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