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코파 카운티 선거 감사보고서 24일 드디어 공개된다 ㅣ펜실바니아, 선거 감사 본격화 Arizona election audit report expected to be made public Sept. 24 ㅣ Pennsylvania Republicans launch election audit, solicit testimo..

 

[신을 절대 부정을 외면하지 못한다]

미국 드러나면 한국도 직접 영향

 

  애리조나 주 상원은 9월 24일 오후 1시 회의장 바닥에서 공개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마리코파 카운티 선거에 대한 감사 보고서를 받을 것이라고 카렌 판 상원 의장이 말했다.

 

그녀의 발표는 목요일 판사가 "최종" 보고서가 언제 나올 수 있는지 그에게 말하라고 상원 변호사를 압박한 후 동료 상원의원들에게 보내졌다.

 

카렌 판 상원 의장

 

 

R-프레스코트 주지사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이번 감사는 카운티 선거 결과 심사의 세 가지 측면을 모두 다룰 것이라고 말했다.

 

 
상원 계약자인 사이버 닌자가 실시한 2020년 대통령 및 상원 선거 결과 수.
카렌 판은 닌자 개표가 공식 결과와 일치하지 않는다고 말한 것과 같이 닌자 개표와 대조하기 위해 7월에 명령을 내렸다.
우편으로 보낸 투표용 봉투에서 누락되거나 읽을 수 없는 서명이 있는지 확인.

 

팬과 상원 법사위원장인 R-길버트는 직접 참석하거나 줌을 통해 상원 의원들과 실시간 회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피터슨은 "모든 사람들이 감사를 거친 후에" 그의 위원회를 소집할 것이라고 판은 말했다.

 

상원도 이날 보고서를 공개할 것이라고 판 의장은 인터뷰에서 말했다.

 

Yahoo News

 

 

세션은 일반인에게 공개되며 상원 갤러리에서 선착순으로 좌석이 제공된다. 현재 공사 중이어서 청문회실은 이용할 수 없다.

 

감사는 4월 말에 시작되었고, 개표와 다른 작업은 7월 말에 재향군인 기념 콜로세움과 주 박람회에서 마무리되었다. 그러나 사상 초유의 당리당략 재검표의 결과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azcentral.com/story/news/politics/arizona/2021/09/16/arizona-election-audit-report-expected-delivered-sept-24/8366482002/)

 

 

 

펜실바니아 공화당, 청문회 일정 등 잡아

 

    펜실바니아가 2020년 선거를 인증한 지 9개월 이상 지난 지금, 주 공화당 의원들은 "비합법성"에 대한 선서를 요청하고 다음 주로 청문회 일정을 잡는 등 표결에 대한 당파적 조사에 착수하고 있다.

(Source: 

https://www.reuters.com/world/us/pennsylvania-republicans-launch-election-audit-solicit-testimony-improprieties-2021-09-03/)

 

(8월 29일 "자유를 위한 롤리" 기간 동안 해리스버그의 펜실베이니아 주 의사당 근처에 주차된 트럼프 간판으로 뒤덮인 레저용 차량)

 

 

펜실베이니아주 공화당 의원들은 수요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선거 패배에 대한 납세자 지원 조사의 일환으로 주내 모든 유권자의 개인정보를 소환하기로 투표했다.

 

제이크 코먼 공화당 주 상원 원내대표는 지난해 펜실베이니아주 선거 부정선거에 대한 트럼프와 그의 동료들의 거짓 주장에 반박했으나 이후 당 내 트럼프 진영의 압력에 굴복해 2020년 대선에 대한 '전면적인 법의학 조사'를 실시하겠다고 약속했다.

 

공화당이 이끄는 주 상원 정부간 운영위원회는 수요일 민주당 주지사를 소환하기로 의결하며 조사를 강행했다. 톰 울프 행정부는 11월 선거와 2020년 5월 경선에 참여한 모든 유권자의 이름, 생년월일, 운전면허 번호, 사회 보장 번호의 마지막 네 자리, 주소 및 투표 방법을 포함한 자세한 유권자 기록을 제공한다.

 

위원회 의장 상원의원. 주정부의 소위 감사를 검토하기 위해 애리조나주를 방문했던 크리스 듀시는 수요일 청문회에서 부정행위에 대한 "증거된 혐의"는 없다고 인정했지만 공화당은 "투표한 사람들의 타당성, 즉 그들이 존재하는지 여부에 대한 질문"에 응답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Source: 

https://www.salon.com/2021/09/16/pennsylvania-subpoenas-personal-information-of-every-for-2020-fraudit/)

kcontents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