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민간인 4명 태운 스페이스X 발사 카운트 다운 VIDEO: LIVE Coverage of SpaceX Inspiration 4 Launch

 

 스페이스 X는 일론 머스크의 우주 회사가 네 명의 민간인을 궤도에 쏘아 올릴 준비를 하면서 역사를 만들 예정이다.

 

 

Inspiration4로 알려진 이 우주 비행은 SpaceX와 Shift4 Payments의 설립자 및 CEO에 억만장자 기업가이자 조종사인 자레드 이작만 (Jared Isaacman)의 작품이다.

 


이 우주선 수요일 밤 발사될 예정이다.

 

"이것은 허블 우주 망원경이 임무를 수행했던 이래 인간이 궤도에 진입한 것 중 가장 높은 것이 될 것이기 때문에 의미 있고 역사적인 일이다,"라고 우주 비행의 스페이스X 수석 책임자인 벤지 리드는 화요일 기자들에게 말했다. 마지막 허블 서비스 임무는 2009년 5월이었다. "스페이스X의 또 다른 역사적인 부분은 우리가 궤도에 3개의 [드래곤 캡슐]을 가지고 있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는 것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cnbc.com/2021/09/15/spacex-inspiration4-launch-here-is-what-you-should-know.html)

 

 

LIVE Coverage of SpaceX Inspiration 4 Launc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