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질병청(CDC), 소리소문 없이 백신 정의에서 슬그머니 '면역' 삭제 해버려 Covid Confusion at the CDC

 

미국의 백신 정책은 수동적

모든 것을 이스라엘에 의지해

왜 미국은 이 연구를 하지 않는 걸까?

 

   미국은 의료에 아낌없이 돈을 쓰지만 COVID-19에 대한 기본적인 질문에는 답변조차 못한다. 최고의 연구 결과 중 일부는 이스라엘로부터 왔다. 

 

wsj.com

 

미국 공중 보건 기관은 획기적인 감염, 촉진제 및 자연 면역성에 대한 데이터를 생산해야 한다. 그러나 질병통제예방센터는 건전한 COVID 정책을 알리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지 못하고 있다.

 

이스라엘은 12월에 화이자와 함께 백신 신제품 발표를 시작했다. 이스라엘은 좋은 데이터를 보관했고, 그것들을 빈번하고 빠르게 보고했으며, 후속 COVID 감염을 추적하는 데 그것들을 사용했다. 

 

백악관이 모든 미국인들에게 백신을 권할 계획을 발표했을 때, 이스라엘의 자료를 인용했다. 

세계보건기구(WHO) 등은 증거 불충분하다고 비판했고, 미 식품의약국(FDA)의 최고 과학자 2명이 갑자기 사임했다.

 

관련기사

[속보] "기존 의약품 3종, 코로나 바이러스 퇴치 '거의 100%' 성공" 이스라엘 연구진 [Breaking] VIDEO:Israel scientists identify 3 existing drugs to fight COVID-19

https://conpaper.tistory.com/96424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wsj.com/articles/covid-19-coronavirus-breakthrough-vaccine-natural-immunity-cdc-fauci-biden-failure-11631548306)

 

최근 이스라엘 발표

자연 면역이 백신 면역보다 최대 13배나 높아

 

   최근 CDC 웹사이트에서는 조용한 수정이 한 가지 있었습니다.

 

소리소문 없이 ‘백신’의 정의를 변경했기 때문이죠. 이제는 공식적으로 더이상 여러분이 감염으로부터 면역이 되었다는 걸 뜻하지 않습니다.

 

 

 

한편, 3일 전 CNN과의 인터뷰에서 파우치 박사는 대단히 흥미로운 발표를 내놨습니다. 방송 중에 그는 이스라엘에서 있었던대규모 연구 결과에 대한 질문을 받았는데 이전에 감염됐던 어떤 사람이 얻은 자연 면역이 백신을 통한 면역보다 최대 13배 더 강하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미 COVID에 감염됐던 사람이 왜 백신을 맞아야 하냐는 질문을 받았죠. 그의 답변을 함께 알아보고

이후에는 연구가 어떻게 수행됐고 그 방법론은 어땠으며 구체적으로 결과는 어땠는지 알아봅시다.

 

매일 보내드리는 ‘Facts Matter’ 업데이트 저는 여러분의 진행자 ‘에포크타임스’의 로만입니다.

오늘의 논의는 백신에 대한 얘기로 시작해 봅니다.

 

구체적으로는 “백신”의 실질적 의미에 대해 알아봅시다. 그 뜻은 생각만큼 명확하지는 않지만 그럼에도 최근 CDC에서는

 

 

아주 조용하게 그 단어의 의미를 변경했습니다. 맞습니다, ‘백신’이라는 용어가 정의되어 있는 그들의 웹 페이지들 가운데 하나에서 CDC는 몇 가지 수정을 한 겁니다.

 

그 변경이 실제로 뭐였는지 분명히 알아보기 위해 이전의 정의와 새로운 정의를 나란히 놓고 두 가지를 비교해 보도록 합시다.

 

2015년부터 2021년 8월 31일까지 백신은 다음과 같이 정의돼 있었죠. “특정 질병에 대한 면역을 생성해 사람을 그 질병으로부터 보호하고 면역 체계를 활성화하는 기능을 가진 제품” 그리고 마우스를 조금만 내려보면 바로 같은 페이지에는 ‘접종’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특정 질병에 대한 면역을 생성하기 위해 신체에 백신을 투여하는 행위” 그 정의들은 ‘백신’, ‘접종’ 두 단어를 들었을 때 대다수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 일치하죠.

 

하지만 9월 초, CDC는 그 정의를 조용히 변경했습니다. 보시죠.

에포크타임스 Kr.TheEpochTimes.com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