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항공기 '에어랜더 10' 2025년에 여객 수송 VIDEO:World's largest aircraft dubbed 'flying bum' to be ready for passenger transportation in 2025

 

flying bum 날아다니는 부랑기

 

일반 비행기보다 느리지만 편안함 제공

파노라마 전망도 일품

 

  하이브리드 항공 차량(HAV)은 자사의 세계에서 가장 큰 항공기 '에어랜더 10'이 저배출 공기 이동 옵션을 제공하여 4년 내에 승객 수송을 위해 준비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비행기보다는 페리처럼 여행객들에게 편안한 좌석을 제공하는 넓은 구조를 소유하고 있다.

 

 

 '날아다니는 부랑기'라고 불리는 이 항공기는 곡선 뒷면의 트위터에 있는 사진에서 비롯되었다. 그 항공기는 하이브리드 전기 구성으로 최대 100개의 좌석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탄소배출은 기존 항공기 배출량의 10% 정도다.

 

 

승객들이 다른 비행기에서 직면할 수 있는 소음이나 진동 없이 내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기 때문에, 에어랜더를 이용한 운송은 보다 부드럽고 생생하고 편안함을 제공하려 한다. 또한, 항공기는 많은 자연광이 내부로 들어올 수 있는 바닥에서 바닥까지의 창문으로 덮여 있으며, 승객들에게 밖을 내다보는 파노라마 전망을 제공한다. 하이브리드 항공 차량(HAV)에 따르면, 일반 비행기로 여행하는 것이 에어랜더와 여행하는 것보다 빠르지만, 겉보기에 편안함이 목표 고객에게는 속도를 능가한다.

 

에어랜더의 구성은 또한 크고 강력한 센서, 능력 있는 시스템, 고급 컴퓨팅 및 통신 장비를 수용할 수 있다. 설계상 큰 무게를 들 수 있기 때문이다.

 

 

금속 튜브에서 넓은 크루즈까지

2030년까지, HAV는 탄소 제로 항공이라는 비전을 가진 완전한 전기 에어랜더를 갖출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A에서 B로 비행하는 수십 년 동안 작은 창문이 달린 금속 튜브에 앉아 있는 것을 의미했다. 이것은 필수적이지만 항상 즐거운 것은 아니다'라고 하버드 상업 사업 개발 책임자인 조지 랜드는 말했다.

 

 

 

'항공랜더에서는 모든 경험이 즐겁다. 심지어 즐거움도 있다.' 그리고 하이브리드 전기와 미래의 모든 전기 구성에서는 에어랜더가 탄소가 제거된 미래에 적합하다.'

 

 

이 객실은 리버풀에서 벨파스트까지, 시애틀에서 밴쿠버까지와 같은 시외 이동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으로 적합하며, 에어랜더는 현재의 공기 옵션 배출량의 극히 일부만 사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롤랜드 버거가 수행한 연구에 따르면, 도시 간 교통은 2050년까지 도시 항공 이동성 시장의 40%를 차지하며, 이는 360억 파운드에 해당한다. 객실 설계는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하며, 생산으로 전환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많은 고려 사항을 통합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project info:

name: airlander 10

company: hybrid air vehicles (HAV) 

christina petridou I designboom

 

 

(Source: 

https://www.designboom.com/technology/largest-aircraft-flying-bum-passenger-transportation-four-years-hybrid-air-vehicles-09-13-2021/)

 

The Quint: Giant Helium-Filled “Flying Bum” Airlander 10 Takes Maiden Flight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