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자연 훼손 최소화를 고려한 계곡 주거지+ 다리 콜라보 VIDEO:'Valley residential bridge' fills the gap among cliffs in canada

 

절벽 사이의 틈 메워

계곡에서 생활하는 경험

 

  Amirhossein nourbakhsh는 캐나다 브리티시 콜롬비아의 바위 절벽 사이의 틈을 채우는 '주거용 다리'를 구상하고 있다. 주변 자연에 대한 최소한의 훼손 목표로 건설하려는 시도로, 건축가들은 바위 사이의 사용 가능한 부분을 이용하여 다리 아래에 주요 공간을 형성했다. '주거용 다리'는 캐나다의 절벽들 사이의 틈을 모두 채운다.

 

 

 

Amirhossein nourbakhsh는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구조를 세 개의 주요 부분으로 나누었다. 

맨 위 레벨에서 다리는 양쪽을 연결하는 평평한 직사각형 표면으로 형성된다. 

 

두 번째 부분은 다리 바로 아래 더 높은 층에 위치한 스포티한 공간으로서, 두 개의 삼각형 모양의 발코니가 협곡 위를 맴돌면서 바다를 가로지르는 광경을 제공한다. 

 

 

 

 

세 번째는 건물 아래 작은 배들이 지나갈 수 있는 공간을 제외하고 수위까지 걸쳐 있는 주거공간으로 기능한다.

캐나다 절벽의 틈을 메워주는 '주거용 다리'는 계곡에서 생활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designboom.com/architecture/valley-residential-bridge-fills-gap-among-cliffs-canada-amirhossein-nourbakhsh-09-13-2021/)

 

 

Valley Residential Bridg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