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접종이 코로나 확진보다 오히려 위험'...이스라엘 논문 발표

 

국내 백신 접종이후 사망자 830명, 

중태 8612명...."코로나 걸리는 것 보다 더 무서워"

 

    전 세계적으로 백신 접종의 광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대대적인 백신 접종의 효용성에 대해 의구심을 갖게 하는 충격적인 내용의 논문이 나왔다. 

 

기존의 방역당국과 주류언론이 주장하는 백신의 효과에 찬물을 끼얹는 내용이라 주목된다. 

 

 

 

미국의 매체 게이트웨이펀딧은 이스라엘에서 "백신을 2차까지 접종한 사람이 코로나에 걸려 입원할 확률이 백신을 맞지 않고 자연면역을 달성한 사람보다 입원할 확률이 높다" 라는 내용의 논문이 나왔다고 밝혔다.

 

특히 백신을 접종한 사람은 돌파감염을 통해 코로나에 걸릴 확률이 백신을 접종하지 않고 면역을 형성한 사람에 비해 13배가 높다고 이 논문은 밝히고 있다는 것이다.

 

이스라엘 매카비 헬스케어와 텔 아비브 대학의 연구팀이 발표한 이 논문은 기존에 백신의 효과에 대한 믿음을 뒤엎는 것으로 전 세계적으로 벌어지고 있는 백신 강요 사태에 찬물을 끼얹을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에서 공유되고 있는 이스라엘 텔 아비브 대학의 논문 관련 정보 (1/2)

 

백신 강요의 또 다른 맹점 

일부 국가에서는 1.2차 접종도 모자라 부스터샷, 4차 샷 접종을 추진하고 있어, 인간의 몸을 마치 실험용 도구 처럼 간주하고 있다는 비판이 나오고 있다. 

 

또한 코로나에 걸려 사망하는 사람은 극소수인데 비해, 백신을 맞고 부작용으로 사망하는 숫자가 너무 많이 나오면서, 백신이 예방접종이 아니라 오히려 전체적인 방역에 악영향을 주는 것 아니냐는 의구심도 나오고 있다. 

 

백신과 중증 부작용과의 인과관계에 대해서 방역당국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거나 "인과관계가 없다"라고 발표하고 있으나, 실제로 부작용으로 피해를 본 시민들의 생각은 다르다. 

 

9월 10일 현재, 국내에서 백신을 접종하고 숨진 사람은 환자상태가 사망으로 변경된 254건을 포함한 전체 사망 누계는 830건이다. 이중 화이자를 맞고 숨진 사람이 가장 많다 (AZ 354, PF 454, M 10건, J 12건)

 

 

위 표는 질병관리청이 공식적으로 내놓은 백신 부작용 관련 통계이다. 사망자는 576명으로 되어 있으나, 기존 중증환자가 사망한 경우까지 합치면 숫자는 830건이다. 이마저도 보고된 수치이며, 보고되지 않은 사망자를 합치면 수천명이 넘을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또, 사망자 말고도 아주 위험한 상태 (중대한 이상반응)을 보인 부작용 숫자는 무려 8612명이다. 이들과 아나필락시스의심 환자들 까지 합치면 무려 1만명 가량이 중태라는 것이다. 즉 사망자와 중태를 합치면 공식적으로 보고된 숫자만 11000명이다. 적은 숫자가 아니다. 

 

 

 

질병관리청에서는 인과성을 인정하지 않고 있으나, 인과성이 없다고 주장하지도 못하는 실정이다. 

 

지난 7일과 8일만 하더라도, 백신 접종 후 사망한 사람은 보고된 것만 하루에 각각 15명과 5명인데 반해, 코로나로 숨진 사람은 하루에 1-2명 밖에 나오지 않는다. 일반인이 코로나에 걸릴 확률을 코로나에 걸려서 죽는 비율로 곱해서 나오는 결과를 보면, 사람이 코로나에 걸려 사망하는 확률이 얼마나 적은지 알 수 있다는 것이다.    

 

코로나로 숨졌다는 사람의 경우에, 노환이나 기저질환이 사망원인일 확률도 있으므로, 코로나 자체는 더 이상 두려워할 만한 바이러스가 아니라는 주장이 설득력을 얻는다. 순수하게 코로나로 사망한 사람의 숫자는 더욱 줄어든다. 

 

 

코로나에 걸려 사망하는 확률보다 오히려 백신을 맞고 중태에 빠질 확률이 높다는 주장이 거짓이 아닌 셈이다. 

 

아래는 이스라엘의 관련 논문을 보도한 미국 매체의 URL이다. 참고로 들어가서 보길 권한다. 

 

https://www.thegatewaypundit.com/2021/08/new-israeli-study-finds-fully-vaccinated-people-greater-risk-hospitalization-13-times-likely-catch-covid-19-recovered-natural-immunity/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