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의 강제 백신 접종 발표...엄청난 법적 저항에 부딪힐 듯 VIDEO:Millions of workers, businesses to face Biden’s new coronavirus vaccine and testing rules

 

직원 100명 이상 기업들 접종 의무화

대규모 인력난 야기 분노 

 

위반 건당 최대 14,000달러의 벌금 부과

코로나는 노예국가의 시작 일 뿐

 

   바이든 행정부는 금요일 민간 기업들로 하여금 예방접종이나 엄격한 검사를 요구하도록 강요하려는 시도는 보수주의자들로부터 엄중한 질책을 받았고, 재계를 분열시켰고, 연방정부의 그러한 대규모 권한 수행 능력에 대한 새로운 의문을 제기했다.

 

텍사스, 미주리, 조지아 등 공화당 주지사들은 직원 100명 이상의 기업들이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접종이나 정기적인 검사를 요구하도록 강요하려는 움직임에 맞서 싸우겠다고 위협했다. 

 

얼마전만 해도 의무 접종 없다고 말했다 다시 번복

이해 못할 아프간 철수에 이은 치매 행동? 

 

wlox.com

 

텍사스 주지사 그레그 애보트는 이 명령들을 "개인 기업들에 대한 공격"이라고 불렀고, 주정부는 "이미 이러한 권력 장악을 막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백악관은 미국 근로자의 3분의 2에 해당하는 8천만 명에 이를 것으로 추산하고 있는 고용주의 의무사항은  코로나가 시작된 이래 민간 기업과 고용주 관행에 대한 정부의 가장 광범위한 개입이 될 것이다. 

 

목요일에 발표된 이 계획은 전염성이 높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델타 변종으로 인해 대부분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환자들 사이에서 하루에 15만 명 이상의 새로운 사례가 급증하는 동시에 경제에 부담을 주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이다.

 

정부 고위 관계자에 따르면 이 정책을 무시한 기업들은 위반 건당 최대 14,000달러의 벌금을 물게 될 것이라고 한다. 또한, 기업들은 근로자들에게 백신 접종을 위해 유급 휴가를 주어야 할 것이다.

 

(한 백신 법률 전문가는 바이든의 연방 백신 의무사항이 직면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3가지 법적 문제를 설명한다.) news.yahoo.com

 

 

맥도날드, 델타 항공, 타이슨 식품과 같은 일부 회사들은 이미 미국 근로자들과 사무실에서 백신 접종이나 정기 검사를 의무화하는 쪽으로 움직인 반면, 새로운 연방 법규는 일부 근로자들이 이미 마스크와 시험 규정에 대해 논쟁을 벌이고 있는 사무실에서의 긴장을 고조시킬 우려가 있다.

 

일부 대기업들은 이번 조치가 일부 기업들에게 이미 시행되고 있는 기업 백신 의무에 대한 더 많은 보호를 제공했기 때문에 환영한다고 말했다.

 

쉐브론, 캐터필러를 포함한 미국 최대 기업의 CEO들을 대표하는 비즈니스 라운드테이블의 조슈아 볼텐 사장은 "미국의 비즈니스 리더들은 백신과 테스트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다"고 말했다.아이티그룹 이 단체는 "바이든 행정부가 COVID와의 전쟁에서 계속 경계하고 있는 것을 환영한다"고 성명은 밝혔다.

 

하지만, 이런 반응은 보편적이지 않다. 애리조나 소기업협회와 함께 몇몇 지역 상공회의소는 이번 조치를 충격 또는 연방정부의 과잉 대응이라고 선언했다.

 

(애보트 텍사스 주지사가 고용주들에 대한 백신 의무에 대해 바이든을 비난했다)  ABC7

 

 

한 육류포장무역그룹도 금요일에 특히 대규모 인력난으로 인한 인력감축에 대한 우려를 언급하며 백신 도입 의무에 반대했다.

 

"우리는 백신을 보유하거나 보유하지 않는 선택은 가족 주치의와 상의하여 만들어진 미국인 개개인의 선택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라고 미국육가공자 협회의 크리스토퍼 영 전무이사가 말했다. "산업계는 전반적으로 백신을 접종하지 않기로 개인적인 결정을 내린 훌륭한 직원들을 잃게 될 것입니다."

 

한편, 이 규칙을 만들고 실행하는 임무를 맡고 있는 연방 정부 기관인 산업안전보건국은 지금까지 근로자들이 바이러스에 감염되거나 확산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더 강력한 작업장 안전 기준을 요구하는 것을 피했다. 게다가 그 노력은 과거 OSHA가 비슷한 노력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법원에서 도전 받을 가능성이 높다.

 

cbc.ca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washingtonpost.com/business/2021/09/10/biden-vaccine-mandate-workers-businesses/)

 

Gov. Abbott expected to challenge President Biden's vaccine mandate for private businesses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