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코로나 규제 완전 해제 첫 국가 탄생 VIDEO: Denmark Lifts All Coronavirus Restrictions Except Entry Rules

 

더 이상 위협 안돼

9월 10일 코로나와 아듀

 

   덴마크는 이번 주에  코로나 마지막 규제를 철폐하고 "더 이상 치명적인 위협이 되지 않는다"고 선언하면서 COVID 이후의 새 시대에 발을 들여놓은 첫 번째 국가 중 하나가 될 것이다.

 

이 스칸디나비아 국가는 세계에서 가장 인상적인 COVID-19 백신 접종율을 자랑하며, 주민의 거의 4분의 3(73.2%)이 이 바이러스에 대해 완전히 면역이 되어 있다.

 

한국이 얼마나 멍청한지 국민들 알아야 해

 

  File photo: Niels Christian Vilmann/Ritzau Scanpix thelocal.dk

 

 

그리고 인구의 대부분이 보호되고 있는 가운데, 덴마크 정부는 대유행병이 전 세계에 대혼란을 일으키기 전의 상황과 가능한 한 가깝게 돌아가는 계획을 추진하고 있다.

 

진행 중인 국경 통제를 제외하고, 모든 코로나 제한은 9월 10일 금요일에 철회될 것이다.

정부는 지난 달 말, 이 바이러스가 더 이상 '심각한 위협'이 아니라고 선언하면서 이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 조치는 그 시점까지 모든 규제들을 정당화할 수 있는 근거가 되었다.

 


보건부 장관 매그너스 휴니케는 항상 그것이 안전해지는 대로 규제를 부과하는 것을 중단할 것이라고 말했고, 그의 발표에서 그는 데인스에게 말했다: "우리는 지금 거기에 있다."

어쨌든 덴마크가 정말로 심한 제약을 받은 것은 아니다. 그들의 현재 규정은 마스크가 필요 없고 시민들이 몇몇 공공 장소를 방문할 때 코로나파스 건강증명서를 작성하거나 백신 접종 또는 음성 검사 결과를 증명하기만 하면 되는 뉴질랜드의 경보 레벨 1 규칙과 유사하다.

businesslive.co.za

덴마크는 7일 평균 600명의 환자가 발생했지만, 이 기간 동안 소송 건수에도 불구하고 하루 평균 1명만 사망했습니다.

현재로서는 COVID-19 규정을 없애고 있지만, 덴마크 정부는 새로운 변종들이 출현할 위험을 알고 있다고 말하고 있으며, 만약 사례와 사망자가 다시 급증하기 시작한다면 휴니케는 "신속히 대처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newshub.co.nz/home/world/2021/09/coronavirus-denmark-lifts-all-restrictions-declares-covid-19-no-longer-a-critical-threat.html)

 

 

Denmark Lifts All Coronavirus Restrictions Except Entry Rules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