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100% 재활용 전기차 첫 선보여 VIDEO:BMW i vision circular debuts as 100% recyclable electric car at IAA 2021

 

BMW, IAA 2021에서 순환 경제 기반 설계, 개발 및 제조

최초 전기 자동차 출시

 

  BMW 디자인 책임자인 domagoj dukec는 IAA 2021에서 열리는 BMW ivision circular의 세계 초연에 앞서 디자인 붐을 일으키기 위해 '개별 이동성을 구현하기 때문에 항상 미래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속가능성에 대한 우리의 촛점은 이 주제가 우리 산업에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지속가능성은 선택이 아니다. 필수다. 

 

(BMW ivision circular의 깔끔한 모노 볼륨은 보다 유기적인 새로운 비율을 도입한다.)

 

 

이 비전 자동차는 어떻게 명품 제품이 100% 지속 가능한지에 대한 매우 감성적이고 심미적인 개념을 만들어낸다.

 

2040년 동안 상상된 BMW 아이 비전 서큘러는 지속 가능성과 럭셔리함을 융합한 소형 올 일렉트릭 자동차입니다. 순환 경제 원칙은 100% 재활용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지고 재활용 가능한 전기 배터리와 동일하게 구동되는 설계를 따른다. 이 서클은 심지어 4미터 길이의 4인승 자동차 설계에서부터 개발 및 제조 공정까지 확장된다.

 

(BMW ivision circular는 IAA 2021에서 100% 재활용이 가능한 전기차로 첫 선을 보이며 도색되지 않은 차체의 가벼운 금색 양극처리 알루미늄이 열처리된 강철을 통해 후면에서 청록색으로 변색된다.)

 

 

'순환 경제 3원칙 CYCLE RE:왜냐하면 지속가능한 자동차가 단순히 자재를 줄이고, 재사용하고, 재활용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또한 제조 공정을 재고하고 공급 업체와 고객의 욕구를 살펴야 한다'라고 BMW 디자인 책임자인 domagoj dukec가 디자인 붐을 일으키기 위해 명확히 밝혔다.

 

(더블 아이콘' 그릴과 헤드라이트의 그래픽 아트워크가 바퀴와 창문 디자인에 영향을 미친다.)

 

 

BMW ivision circular에 완전히 새롭고 매력적인 미관을 도입한다. RE:DUCE는 더 적은 리소스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한다. RE:사용 기간 연장, RE:CYCLE은 재료의 분해를 보조하며, RE:THINK는 공정과 제조 기술을 면밀히 검토하면서 대안을 제시한다. 이 자동차는 높은 수준의 지속가능성이 얼마나 사치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는지를 보여준다.

 

(디스플레이 표면과 조명 기능도 다크 글라스 테일게이트에 투명하게 통합되어 있다.)

 

(높아진 시트 높이와 유리 포지셔닝으로 실내의 통풍성과 개방성이 확대됐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designboom.com/technology/bmw-i-vision-circular-electric-car-iaa-2021-domagoj-dukec-09-06-2021/)

 

 

Introducing the BMW i Vision Circular

kcontents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