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잠도 잘 수 있는 이케아의 여행용 시에스타 포드 take a nap around paris in IKEA's traveling siesta pods
여행용 시에스타 포드 장착 전기자전거 8대 출시
파리 시민들 최대 30분 동안 낮잠 잘 수 있어
IKEA는 낮잠을 제공하고 파리 전역에 배달한다.
이케아 프랑스는 파리 시민들에게 오후 1시 30분에서 6시 30분 사이에 파워 낮잠을 잘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장착된 전기자전거 8대를 출시했다. 특히 파워 낮잠은 사람의 편안함에 기여한다고 확신하며 최적의 수면 경험을 통해 이케아 포드의 편리함을 테스트해 볼 수 있도록 사용자를 초대했다.배터리를 충전할 수도 있다.
낮잠은 건강에 매우 유익하고 10분이면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그러나 파워냅과 다른 마이크로냅은 프랑스에서 아직 활성화되지 않았다. 아마도 전용 사무실 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일 것이다. 이케아는 시에스타 퍼레이드를 만들어 재입성 바쁜 시기에 당신의 직장에서 바로 수면제를 위한 캡슐을 가져온다.
이케아는 잠과 낮잠이 인간의 행복에 기여하고 일상생활도 개선시킨다고 확신하고 있다. 딱딱한 매트리스 또는 중간 크기의 단단한 이불, 겨울용 가벼운 여름 이불, 인체공학적 베개 및 음향 솔루션, 이 회사는 긴 밤부터 짧은 복원 낮잠까지 모든 요구에 적응하고 휴식 시간을 최적화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입니다.
낮잠은 짧고 가벼워서 누구에게든 활기를 불어넣어 깨어남과 동시에, 경계와 집중의 능력은 기분과 뇌의 수행처럼 회복됩니다. 일주일(8월 30일부터 9월 3일까지) 동안, 이케아 NAP 포드는 매트리스, 쿠션, 이불, 격자, 베개 등 모든 용량에 이케아의 편안함을 나타내는 가구와 함께 파리에서 굴러다닐 것입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designboom.com/design/ikea-nap-traveling-siesta-pods-paris-09-03-2021/)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