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결혼식에 홀로그램으로 나타난 신부 들러리 VIDEO: Bridesmaid shows up at wedding as a hologram

 

신랑의 기발한 아이디어

신부 감명 받아

스타워즈의 레이아 공주같은 모습

 

  Covid-19가 초래한 여행 제한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캐나다에서 열린 친구의 결혼식에 신부 들러리가 홀로그램으로 등장했다.

 

 

 

스타워즈의 레이아 공주처럼, 신부 들러리 사라 레딩턴은 런던에서 샴페인 잔을 들고 온 결혼 피로연으로 환하게 빛났다.

 

레딩턴은 지난 달 캐나다 온타리오주 나이아가라온더레이크의 커츠 과수원에서 열린 제프리 갤런트와 그녀의 절친 브리트니 스미스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그녀의 놀라운 실물 같은 투영은 마치 순간이동된 것처럼 순식간에 사라지기 전에 짧은 메시지를 전달하는 동영상에서 목격되었다.

 

홀로그램 가격이 얼마인지는 아직 불분명하다.

 

(사진은 친구의 결혼식에 등장하는 신부 들러리 사라 레딩턴의 홀로그램이다.)

 

 

이 커플은 당초 올해 5월 29일로 결혼 날짜를 잡았지만, 코로나로 인해 8월 14일로 미뤄졌다.

하지만 신랑은 그의 신부를 놀라게 할 기발한 방법을 생각해냈다.

 

'홀로그램에 대한 아이디어는 어떻게 떠올랐는지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 기술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신랑은 뉴욕타임즈에 말했다.

 

'이모들이 그러는데 스타트렉에 온 것 같대'

 

(신랑 제프리 갤런트는 토론토에 본사를 둔 ART 미디어가 구현한 프로젝션(오른쪽)으로 신부(왼쪽)를 놀라게 했다.)

 

 

동영상은 갤런트가 결혼식 피로연에서 홀로그램으로 새 신부를 놀라게 하는 장면을 보여주었고, 이 홀로그램은 하객들에게도 오디오를 전달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https://www.dailymail.co.uk/sciencetech/article-9950593/Bridesmaid-appears-friends-wedding-hologram.html)

 

 

Bridesmaid shows up at wedding as a hologram

https://youtu.be/AB09jUea1CQ

kcontents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