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에 건설 중인 세계 최대 LED 원구 VIDEO: World's Largest LED Sphere Is Being Built In Las Vegas

 

세계에서 가장 큰 LED 영역 

 

   미국의 신시티는 곧 전면 개조를 앞두고 있다. 라스베이거스에 세계 최대의 구역을 설치할 예정이어서, 도시의 악명 높은 스카이라인은 좋든 나쁘든 급격하게 바뀔 것이다.

 

라스베이거스가 세계에서 가장 큰 구를 건설하고 있다. MSG 엔터테인먼트

 

라스베이거스시는 지구촌 경험을 압축한 단일 정거장으로 자리매김하며 세계적인 추종자들을 모았다. 에펠탑 복제품을 볼 수 있고, 길거리에서 화려한 마술사들과 마주칠 수 있으며, 세계 최고의 카지노 경험을 할 수 있다. 세계에서 가장 넓은 지역을 가진 이 도시는 다시 자신을 재창조하려 하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큰 LED 영역

돔과 같은 이 구조는 세계에서 가장 큰 구가 될 것이며 지구상에서 가장 큰 고해상도 LED 스크린을 포함할 것이다.

 

라스베가스는 이미 엘튼 존, 셀린 디온,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호텔 레지던스 형태의 가장 큰 라이브 산업 연예인들의 본거지이다.

 

MSG 엔터테인먼트

 

 

매디슨 스퀘어 가든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세계 최대 규모의 LED 스피어가 더비원엠의 보도대로 베네치아 리조트 뒤 스트립에 배치될 예정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https://www.indiatimes.com/technology/news/world-largest-led-sphere-las-vegas-tech-548423.html)

 

 

Las Vegas is Building the World’s Largest Sphere

https://youtu.be/ydOn8qwLJzA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