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전 에티켓 l 골프로 정신 건강 얻기 The Mental Health Benefits of Playing Golf

 

골프장에 제시간에 도착하기

생각보다 동반자의 분노가 크다

 

골프를 통한 정신 건강 증진

열렬한 골퍼이건, 아니면 가끔 게임을 하는 것을 좋아하건 간에,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많은 건강상의 혜택을 받고 있다는 것을 깨달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 여기 골프가 우리의 정신 건강을 동등하게 유지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tpcdanzantebay.com

 

불안과 우울증 관리

골프는 매우 지적인 스포츠이다. 집중력을 유지하고, 움직임을 계획하고, 전략을 실행해야 합니다. 뇌를 활성화시키고 "생각하기" 모드로 유지함으로써, 여러분은 게임에 더 집중할 수 있고 여러분이 불안하거나 슬퍼할 수 있는 일에는 덜 집중할 수 있습니다. 골프는 불안과 우울증을 이겨낼 수 있는 '기분 좋은' 엔돌핀을 방출할 수 있다.

 

스트레스 감소

여러분이 방출하는 엔돌핀으로 기분이 좋아지면 스트레스도 덜 받고 더 편안해질 거예요. 골프를 칠 때는 인내심을 발휘해야 하며 인내심을 가지고 침착함을 발휘해야 한다. 우리가 편안하고 평온할 때, 우리의 스트레스 수준은 녹아 없어질 수 있습니다!

 

사회 상호 작용

비록 전국 일부 지역의 골프장이 선수들을 위해 개방되어 있다 하더라도, 코스에 있는 동안 사회적 거리를 두는 것이 COVID-19의 확산을 피하기 위해 필요할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당신이 여전히 다른 골프 선수들과 2.0m 떨어진 곳에서 사회적 상호작용을 즐길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노인들은 외롭거나 고립감을 느끼기 더 쉽다. 골프장에 나가면 친구들이 모일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사교성을 늘리고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eatthis.co m

 

 

골프는 정신 건강을 증진시키는 한 가지 방법일 뿐이다. 

 

활동적이고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것 또한 당신의 정신적인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나이가 들면서 불안과 우울증을 피하고 스트레스 수치를 낮추기 위해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개선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atriohp.com/news-blog/2020/july/the-mental-health-benefits-of-playing-golf/)

 

경기 전 에티켓

 

시간을 존중하라.티타임 20-30분 전에 코스에서 워밍업하고 퍼트 연습을 하세요. 만약 당신이 늦거나 나타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플레이 파트너를 스트레스 받는 상태로 만들고 그들의 라운드의 시작을 망친다. 다시 초대받지 못할 거야.

 

LiveAbout

 

 

막판에 취소하지 말 것. 

마지막 순간에 골프 경기를 취소하는 유일한 이유는 당신이 죽었을 때이다. 그렇지 않으면, 거기 있어! 그렇게 안하면 골프 친구를 많이 잃을 거야.

 

악수로 자신을 소개한다

낯선 사람과 함께하고 있다면 티 주위에 있는 그룹에게 다가가 몇 시에 시작하는지 물어보라. 같이 경기하는 그룹을 찾으면 자기소개를 하고 악수를 한다. 

 

옷을 적절하게 입는다

 

칼라 폴로 셔츠

무릎 길이의 반바지 또는 벨트 루프가 있는 전신 바지

벨트

발목 높이까지 짧은 흰색 양말

부드러운 스파이크 골프화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golfsidekick.com/knowledge/five-rules-golf-etiquett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