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엔지니어, 늪의 메탄으로 달리는 오토바이 개발 VIDEO: Harvesting my own fuel. Plompstation Musispark, Arnhem & first insured test drive on the Slootmotor.

 

친환경 영구적 구득 에너지 활용

 

   네덜란드 엔지니어 gijs schalkx의 슬로트 모터는 지역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환경적인 냉각원으로 구동되는 오토바이다. 

 

 

이 바이크는 진정으로 대안을 제시하며, 다른 차량과 달리 첨단 기술, 이해할 수 없는 장치 및 전 세계의 자원에 의존하지 않는다.

 

 

이 오토바이의 주된 특징은 최소한의 도구와 DIY-solutions과, 이웃 연못 또는 길가 도랑에서 등 얕은 물을 항상 사용할 수 있다, slootmotor의 에너지는 미래의 어떤 종류보다 오래 견딜 수 있다. 게다가, 고장 발생 시 차량 전체를 재조립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넣는 작은 가죽 도구 주머니를 가지고 있다.

 

 

오늘날, 속도가 증가하면 마력이 증가하기 때문에 속도가 더 이상 요구되지 않는다. 이는 더 많은 탄소발생을 의미하며, 결과적으로 연료 소비가 더 높아진다. 

 

슬로트 모터에서는걱정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그것의 작은 엔진은 연료 소비가 매우 낮으면서도 두 바퀴로 탑승을 즐기기에 충분한 동력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이다. 스플래시 윤활으로 유지되기 때문에 오일 압력은 문제가 되지 않다. 그것은 모든 오일, 10w-30, 10w-40, 오토바이 오일, 자동차 오일, 심지어 발전기 오일에서도 작동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designboom.com/design/the-slootmotor-gijs-schalkx-08-23-2021/)

 

Harvesting my own fuel. Plompstation Musispark, Arnhem & first insured test drive on the Slootmotor.

https://youtu.be/KyoeO9UFZwQ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