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오모 전 뉴욕 주지사, 군사법원에 회부 예정 Military Arrests Andrew Cuomo

 

미 해군 씰에 의해 체포돼

 

  불명예스러운 앤드류 쿠오모 전 주지사는 군법회의에 회부돼 뉴욕주 보건당국 관계자들에게 '플랜데믹' 초기 물결 때 인위적으로 19명의 사망자를 부풀리도록 강요한 혐의로 군사법원에 회부될 예정이다.

 

8월 15일 일요일 JAG 관할의 미 해군 씰은 쿠오모가 뉴욕 이스트 햄튼에 임대한 사유지에서 체포되었다.

 

쿠오모 전 뉴욕지사 New York Post

 

 

새벽 전 기습작전으로 침대에서 잠든 쿠오모가 기습적으로 붙잡혔다. 쿠오모는 눈을 떴을 때 중무장한 씰 6명이 자신을 슬그머니 내려다보고 있는 것을 보고 "아이구"라고 중얼거렸다고 한다. 우리 소식통은 "씰이 쿠오모를 지퍼 수갑으로 묶어 밖으로 안내한 뒤 표식이 없는 밴에 밀어넣었다"고 전했다.

 

소식통은 "그는 GITMO로 이송될 때까지 군 수용 시설로 이송됐다"고 덧붙였다.

 

그는 RRN과의 인터뷰에서 전 주지사가 비교적 건강한 노인들을 이동적이고 냉장된 영안실에 넣으라고 지시했다는 보도가 표면화되자 2년 전 군이 쿠오모의 비행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다고 말했다.전국에 걸쳐 냉동 상품과 채소를 스포츠로 판매하다 쿠오모는 브루클린 소재 냉장운송 서비스인 BZS운수에 상당한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 사람들 중 다수는 Covid-19에 걸리지 않았다. PCR 테스트는 전혀 수행되지 않았다. 이들 중 다수는 노노년층이며, 이들은 코로나와는 무관한 다른 질병들을 앓고 있었지만, 쿠오모는 더 많은 코로나 사례를 만들고 폐쇄 조치를 강화하려 했다. 그는 살아있는 사람들을 냉동 식품 트럭에 태워 얼어죽게 했다"고 전했다.

 

 

더욱이 JAG는 쿠오모가 비-코비드 사망 원인을 Covid-19로 돌리지 않는 한 요양원과 병원으로부터 국고 지원을 보류하겠다고 위협했다는 반박할 수 없는 증거를 확보했다. 그 결과 쿠오모의 명령으로 수천 개의 사망 증명서가 위조되었다. 심장마비, 총에 맞은 희생자, 익사자, 번개에 맞은 사람들, 교통사고 사망자, 약물 과다복용 등 모든 것이 Covid-19의 원인으로 지목되었다.

 

우리 소식통은 군부가 쿠오모의 체포를 오랫동안 요구해왔지만 최근까지 이 전직 주지사는 딥스테이트 보호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소식통은 "그는 고립되어 있었고 단순히 붙잡기에는 너무 유명세를 탔다"고 말했다.

 

그러나 16명의 여성이 쿠오모를 성추행 혐의로 고발하면서 쿠오모의 경비는 순식간에 해체되었고, 쿠오모는 사임해야 했다. 그의 절친했던 사람들이 갑자기 그를 버렸고 그가 어떤 딥 스테이트의 보호를 발밑에 잠식했는지도 몰랐다. 

 

캐시 호철 부지사가 올버니시의 뉴욕주 국회의사당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마이클 M. 산티아고/게티 이미지 politico.com

 

기자회견과 TV에서 조 바이든를 연기한 배우 아서 로버츠도 쿠오모의 사임을 요구했다. 간단히 말해서, 그는 늑대들에게 던져졌다.

 

소식통은 "우리는 체포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쿠오모는 아마도 심문을 받고 자백할 기회를 제공받게 될 것이다. 그러나 만약 그가 군에 체포된 다른 딥스테이트 요원들과 같은 인물이라면, "나는 명령에 따랐었다"고 주장할 가능성이 더 높으며, 결국 총살형이나 교수대와 마주하게 될 것이다.

 

수정: 체포는 8월 7일이 아니라 8월 15일에 이루어졌다. 

 

(Source: https://realrawnews.com/2021/08/military-arrests-andrew-cuomo)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