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상대자, 치매 예방에 효과 Having a good listener improves your brain health

 

궁극적 장기적인 뇌 건강과 최상 삶 질 얻을 수 있어

어떤 방법보다도 효과적

 

   알츠하이머 병과 같은 뇌 노화나 신경병리학적 변화에도 불구하고 인지 저하를 막아낼 수 있는 능력에는 성인기에 도움이 되는 사회적 상호작용이 중요하다는 새로운 연구 결과가 나왔다.

 

8월 16일 자마 네트워크 오픈에서 발표된 연구에서, 연구원들은 여러분이 말할 필요가 있을 때 말을 들을 수 있는 대부분의 또는 모든 시간을 이용할 수 있는 누군가를 갖는 것은 물리적인 양보다 더 잘 기능할 수 있는 뇌의 능력의 측정인 더 큰 인지 복원력과 관련이 있다.

 

Republic World

 

많은 신경학자들이 정신적인 자극 활동, 육체적인 운동, 그리고 긍정적인 사회적 상호작용에 참여함으로써 촉진될 수 있다고 믿고 있는 뇌의 노화 또는 질병과 관련된 변화.

 

뉴욕대 그로스만 의과대학 신경과 조엘 살리나스 MD, 루루 P, 데이비드 J. 레비도우 조교수는 "우리는 인지 회복력을 뇌의 노화와 질병의 영향에 대한 완충재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번 연구는 사람들이 자신이나 가장 아끼는 사람들을 위해 인지 노화를 늦추거나 알츠하이머 병의 증상 발달을 예방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는 증거가 점점 더 커지고 있는데, 이는 우리가 아직도 이 병에 대한 치료법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점을 감안할 때 더욱 중요한 것이다."

 

약 5백만 명의 미국인들이 65세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기억력, 언어, 의사 결정, 독립적 생활 능력에 지장을 주는 진행성 질환인 알츠하이머병을 앓고 있다. 샐리너스는 이 질병이 보통 노년층에게 영향을 미치지만, 이 연구 결과는 65세 미만의 사람들이 사회적 지원을 재고함으로써 이득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한다. 뇌량 감소 단위마다 청취자 가용성이 낮은 40~50대의 인지연령은 청취자 가용성이 높은 40~50대보다 4세 높았다.

 

 

"이 4년은 믿을 수 없을 만큼 소중할 수 있다. "우리가 훨씬 더 나이가 들었을 때 어떻게 뇌 건강을 지킬 것인가에 대해 너무 자주 생각한다. 

 

우리가 이미 수십 년 전에 뇌를 건강하게 만들고 유지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허비한 후에 말이다."라고 샐리나는 말한다. "하지만 오늘날, 자신에게 진정으로 여러분의 말을 지지해주는 누군가가 있는지 자문해 볼 수 있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도 똑같이 물어 볼 수 있다. 간단한 조치를 취하면 궁극적으로 장기적인 뇌 건강과 최상의 삶의 질을 얻을 수 있는 과정이 진행될 수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sciencedaily.com/releases/2021/08/210816112101.htm)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