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팟은 지금 화성 같은 동굴 탐험 중 VIDEO:Search for Life: NASA JPL Explores Martian-Like Cave

 

동굴은 현재와 과거의 생명체 징후 

발견 가능성 가장 높은 장소들 중 하나

 

  다른 행성의 생명 징후를 검색할 때, 과학자들은 동굴이 매우 중요한 장소라고 말한다. 

동굴은 다른 행성들에서 현재와 과거의 생명체의 징후를 발견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장소들 중 하나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우주선과 우리의 태양계를 둘러싼 극단적인 온도 변동으로부터 생명을 보호할 수 있기 때문이다. 

 

(보스턴 Dynamics SPOT 로봇이 화성 같은 동굴을 탐험하고 있다 NASA/JPL)

 

 

BRAILLE이라는 NASA 프로젝트가 현재 미래의 임무를 위한 핵심 기술을 실현하기 위해 지구에 이미 존재하는 화성 같은 동굴을 탐험하는 중이다. 

 

연구원들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는 수백 미터 길이이고 표면과의 통신이 제한되는 이러한 유형의 동굴의 최초의 완전히 자율적인 로봇 탐사를 가능하게 했다. 로봇들이 환경에 대한 사전 정보 없이 탐색하면서, 동굴 외부의 연구진들은 지구 과학자들이 실제 화성 미션 중에 실행 중인 행동을 동시에 수행한다.

 

via youtube

 

 

Ali Agha가 말한 프로젝트는 "미래 임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근본적으로 바꿀 수 있다"고 말했는데, 지금은 달, 붉은 행성, 그리고 그 너머에 대한 여정에서 4년 동안이다.

 

그러나 연구자들은 생명의 징후를 찾는 것 이상의 다른 이유로 동굴을 탐험하는데 관심이 있다: 동굴은 미래의 우주비행사들이 화성이나 달을 탐험할 수 있는 명백한 자연 보호소를 제공한다.

 

Agha는 CBS 뉴스에서 "미래 잠재 인간 탐사 미션은 많은 다른 방식으로 로봇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로봇은 그러한 목적지에 착륙하기 전에 목적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사전 통제 임무에서 보낼 수 있다.

 

via youtube

 

또한, 로봇은 우주 비행사들의 임무를 더 안전하고 더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는 많은 임무와 물류 또는 특정 지형에 대한 스카우팅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cbsnews.com/news/nasa-human-like-robots-boston-dynamics-spot-explore-caves-mars)

 

Search for Life: NASA JPL Explores Martian-Like Caves

https://youtu.be/qTW-dbZr4U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