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의 휴대용 레일건 판매 개시 VIDEO: Handheld railgun that is as powerful as an air rifle and uses electromagnets..

 

역대 가장 강력한 휴대용 레일건

토끼처럼 작은 사냥을 하는 데 사용

 

   화약 대신 전기를 사용하는 휴대용 레일건이 미국에서 처음으로 판매되고 있다.

LA에 본사가 있는 아크플래시 랩스는 GR-1 앤빌의 예약 주문을 접수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 3,375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GR-1 앤빌은 8단 반자동 고압 가우스 라이플로, 세계 최초의 휴대용 코일건으로 평가받고 있다.

 

코일건의 코일은 강자성 발사체를 배럴 아래로 끌어당겨 초고속으로 가속한다. 사양에 따르면 앤빌은 발사체를 초당 200피트(60m) 이상 가속할 수 있다.

 

첨단 콘덴서 충전 시스템을 이용하면 최대 전력으로 분당 20발, 절반 전력으로 분당 최대 100발을 발사할 수 있다.

 

(아크플래시 연구소의 GR-1 앤빌은 8단 반자동 고압 가우스 라이플이며, 세계 최초의 휴대용 코일건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 무기는 화약 대신 전기를 사용하여 발사체를 통 아래로 가속한다.)

 

 

Arcflash Labs 웹사이트에 따르면 '대중에게 판매된 코일건 중 가장 강력한 코일건이며, 또한 지금까지 제작된 것 중 가장 강력한 핸드헬드 코일건일 가능성이 높다.

 

사이트에 따르면 주문은 6개월 정도 기다려야 하지만 구매자들은 배송 전에 완전한 책임 면제에 서명해야 합니다.

 

(3375달러짜리 가격표에는 소총, 배터리 팩, 하드 캐리어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다. 강자성 탄약과 충전기는 별도로 판매된다.)  

 

 

joules뉴 사이언티스트에 따르면 앤빌은 '22구경 소총의 절반 정도'인 최고급 공기총에 버금가는 85줄(joules)의 발사체를 발사한다.

 

(앤빌의 에너지는 고급 공기총과 비슷하며, 22구경 소총의 절반 정도다. 그 충격은 올림픽 종목에 사용되는 .22구경의 짧은 탄환과 맞먹으며 토끼처럼 작은 사냥을 하는 데 사용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dailymail.co.uk/sciencetech/article-9891059/Handheld-railgun-powerful-air-rifle-uses-electromagnets-fire-set-sale-US.html)

 

Arcflash GR-1 ANVIL, HK SL8, Bushmaster RETURNS

https://youtu.be/qmcA27GFAYU

kcontents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