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술로 움직이는 자율형 전기페리...유럽 최초 Self-Driving Boats: The Wave of the Future?

 

안전하고 깨끗한 에너지 교통수단 제공

 

 버팔로 오토메이션은 유럽 대체 교통 사업자인 퓨처 모빌리티 네트워크(Future Mobility Network)와 손잡고 네덜란드에서 로봇 택시 자율 서비스를 시작했다.

 

buffalorising.com

 

 

버팔로 오토메이션의 초기 미국 출시 성공 사례 중 하나를 2020년 12월에 처음   선보였다. 그 이후 이 팀은 자전거 타기 문화가 일반적일 뿐만 아니라 삶의 방식인 유럽 시장 공략을 목표로 훈련해 왔다. 네덜란드 지방정부가 자율형 전기페리를 저렴하고 환경적으로 건전한 택시 대안으로 홍보하기 위한 방안으로 교통사업을 지원해온 것도 이 때문이다.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는 놀이기구 공유 앱에 접속하기만 하면 버팔로 이너 하버에서 운행하는 퀸시티 바이크 페리와 비슷하게 로봇 액시(2021년 10월까지 네덜란드 거주자 무료)를 이곳저곳 불러올 수 있다. 

 

큰 차이는 버팔로오토메이션(버팔로 기반 스타트업)이 활용하는 AI 기술이다.

 

티루 비크람 최고경영자(CEO)는 "버팔로 오토메이션의 설립 초기부터 우리 기술을 통해 안전을 개선하고 물을 탄산화 해제하는 것이 목표였다"고 설명했다. "이 프로젝트가 가능해진 것은 지역 사회와 기업 지도자들이 다른 교통 모델을 탐구하는 데 개방적이기 때문이다. 

 

 

이번 역사적인 발사는 사우스 홀랜드 주민들에게 수많은 푸른 길과 천연자원을 보호하는 안전하고 깨끗한 에너지 교통수단을 제공하고자 하는 우리의 노력을 확고히 할 것이다. 당사의 Greycraft 기술로 구동되는 이 전기 로봇 축시 서비스를 유럽 강에서 시작하는 것은 우리 운영 팀들에게 흥미로운 프로젝트였다. 

 

네덜란드 관계자뿐만 아니라 FMN과 NGS 관계자들도 우리의 비전을 공유하게 되어 기쁘며 연못을 가로지르는 더 많은 계획된 발사를 기대하고 있다.

 

Robotics 24/7

 

"테일링겐(Teylingen) 시에서 특종인 자주 여객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특별합니다!"라고 녹색 기술 챔피언인 사우스 네덜란드의 Alderman Heleen Hooij는 말한다. "올 여름 주민 중 한 명이 계획하고 시행하는 이 혁신적인 여객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기쁘다. 

 

 

델프톤 드 그루트 슬룻의 학생들이 프로젝트를 위한 학습장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이 여객선이 시범사업으로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를 이송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 여객선이 성공한다면 카거줌과 코덴호른의 휴양지 사이에 지속 가능한 접근이 가능하도록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쉽게 물에 접근할 수 있는 환경적 영향 외에도, 로봇 축은 더 많은 사람들이 쉽게 물을 '항행'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면서 저렴하게 교통 서비스를 제공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buffalorising.com/2021/07/buffalo-automation-launches-vaar-met-ferry-in-netherlands)

 

 

Self-Driving Boats: The Wave of the Future?

https://youtu.be/ACrCCdha6nA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