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CEO의 예측하는 6가지 상승 지표 Crypto CEOs Are Still Six-Figures Bullish on Bitcoin’s Price

 

 

4만불 터치

전문가들, 연말까지 10만 달러 전망

희소가치와 결제화폐 전환

 

   암호호폐 투자자들은 역사상 가장 힘든 분기 중 하나를 견뎌냈다. 최근 반등, 과잉규제 우려, 중국 내 광업 단속, 환경 문제 등이 모두 이 분야의 부정적 정서에 기여하고 있다.

 

검증 가능한 양으로 암호화 시장의 약 99%를 차지하고 있는 대부분의 CoinDesk 20 자산은 2021년 2분기에 마이너스 수익률로 마감했다. 

 

Bitcoin price touches $40,000 Fox Business

 

코인데스크 비트코인물가지수(XBX)가 40.4% 하락하며 개장 이후 3분기 사상 최악의 실적을 기록했다. 

 

반면 코인데스크에테르(ETH, +0.43%) 물가지수(ETX)는 18.7% 상승하며 분기를 마감했다. 비트코인(BTC, +2%)이 보도 당시 4만500달러 안팎의 거래로 적자를 일부 회복한 가운데 2분기 초와 비교했을 때 낙관적 수준은 요원하다.

 

그러나 앞으로 더 많은 긍정적인 소식을 기대하는 데는 이유가 있을 수 있다. 

CoinDesk는 몇몇 업계 관계자들에게 최근 이러한 역풍을 감안할 때 암호화 시장의 전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물었다.

 

coindesk.com 

 

 

 
라이언 무어(Ryan Moore), 비트코인 뱅킹 앱 모드 CEO

우리가 보기 시작한 것은 필연적이고 필요한 글로벌 규제 기관과 업계 관계자들의 만남이다. 이는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만 지속될 것이다. 현직자들은 책임감을 가지고 소비자 보호를 우선시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야 한다. 우리도 마찬가지다.

가격 변동이 있었지만 여전히 비트코인은 강세 추세다. 비트코인은 가치가 있는 곳임을 입증했고 이는 밀레니얼과 Z세대 투자자들에 의해서만 자리를 잡을 수 있을 것이다. 희소성, 내구성 및 보안성은 패리티와 암호화 통화 기준 모두에서 장기적인 효용성과 가치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몇 년 전 비트코인은 90년대 초에 인터넷과 비교되었다. 이러한 비교는 여전히 유효하다; 인터넷은 어디서나 볼 수 있게 되었고 비트코인 또한 그럴 것이다.

규제에 관여한다고 해서 혁신이나 혼란이 배제되는 것은 아니다. 사실 이것은 산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이다. 보안 및 투명성의 증가는 기관과 소매 모두에서 투자자의 신뢰도 향상과 함께 진행된다. 투자자들이 이 확신을 점점 더 찾고 있다. 결국, 최근 몇 달간 우리가 본 추가적인 정밀조사는 암호화폐에 도움이 된다.

 

 (비트코인 시세) 코인판

 

Coinbase Report: ETH Trading Volume Increased More Than Bitcoin's in First Half of 2021 Plato (비트코인 시세)

 

 
리처드 바이워스(Richard Byworth), 암호화 금융 서비스 회사 EQONEX의 CEO

우리는 올해 남은 기간 동안 강세를 유지하고 있다. 광부들이 이주하고 해쉬 파워가 떨어지면서 중국에서의 채굴 단속은 가격에 큰 영향을 미쳤지만, 장기적으로 이것은 강세이며 비트코인을 더욱 탄력적으로 만들 것이다. 우리는 2022년까지 현 주기가 최고조에 달했을 때 BTC가 약 175,000달러가 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현재 업계에 대한 규제 정밀 조사를 통해 장기적 프레임워크가 마련되고 우리 같은 규제 중심 참여자들이 기관에 진입로를 제공할 것이다. 올해 나머지 로드맵은 파생상품 롤아웃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는 변동성을 줄이고 더 나아가 채택할 대부분의 기관의 핵심 요구사항이다.

 
스티브 에를리치(Steve Erlich), 디지털 자산 브로커 Voyager Digital의 CEO

연말이면 비트코인과 암호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본다.

2021년 12월 31일까지 비트코인이 10만 달러에 근접할 것으로 예상한다. 암호화 화폐의 지속적인 채택은 해를 거듭할수록 가속화될 것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coindesk.com/crypto-ceo-bitcoin-price-outlook)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