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 속에 설치하는 무전원 그라운드 냉장고 VIDEO:Underground FRIDGE is 20 times the size of a standard refrigerator and naturally cools your food..

 

3,000리터 저장 용량

네덜란드 회사 개발

 

  이 지하의 '그라운드 냉장고'는 가정에서 공급되는 주전원 없이 자연스럽게 음식을 보관할 수 있으며, 1만 7천 파운드의 엄청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같은 이름의 네덜란드 업체가 판매하고 있는 300kg 그라운드 냉장고는 일반 냉장고 크기의 20배에 달해 2명이 앉을 수 있는 입석 공간도 충분하다.

 

(네덜란드에서 만들어진 이 독특한 지하 냉장고는 두 사람이 설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갖추고 있다. 내부 온도는 토양 종류, 지하수위, 햇빛 노출, 산등성이, 평균 외부 온도 등의 국지적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dailymail.co.uk/ 

 

손으로 적층한 폴리에스테르로 제작된 이 제품은 최대 20개의 패밀리 사이즈 냉장고와 동일한 양의 식품을 저장할 수 있는 3,000리터 저장 용량을 갖추고 있으며, 1년 내내 화씨 50도(10도)에서 적당히 서늘한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여름철 지하구조물은 태양풍으로부터 보호돼 지상의 건물보다 시원하고 겨울철에는 최악의 서리로부터 절연되는 원리를 적용했다.

 

배터리로 작동되는 환풍기는 차가운 공기를 순환시키고 뜨거운 공기를 배출하여 폭염 동안 정원의 와인, 치즈 및 자체 재배한 농산물이 상하지 않도록 한다.

 

그라운드 냉장고(Groundfridge)는 정원에 5.76m2(약 1.7평) 의 여유 공간이 있는 한 오늘날의 매끄러운 실내 냉장고의 전기 소비량을 줄이고자 하는 환경 친화적인 주택 소유자에게 적합한다.

 

회사는 Groundfridge를 '지속 가능한 기업을 위한 전통 뿌리 지하실의 혁신적인 버전'과 '현대적이고 자급자족한 삶을 영위하는 그들만의 채소밭을 가진 우주 정치인들'이라고 부릅니다.

 

네덜란드에서 만들어진 이 독특한 지하 냉장고는 두 사람이 설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갖추고 있다. 내부 온도는 토양 종류, 지하수위, 햇빛 노출, 산등성이, 평균 외부 온도 등의 국지적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그라운드 냉장고는 와인, 일반 식품 또는 정원에서 재배되는 과일과 채소를 보관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침입자가 스스로 도움을 받지 못하도록 문에 자물쇠를 걸어두었다.) dailymail.co.uk

 

 

(그라운드 냉장고는 사용자가 원하는 사양에 따라 환기 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배터리 구동식 환기 장치가 장착되어 있다) dailymail.co.uk

 

그라운드 냉장고는 명백히 와인, 일반 식품 또는 정원에서 재배되는 과일과 채소를 보관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침입자가 스스로 도움을 받지 못하도록 문에 자물쇠를 걸어두었다.

 

냉장고 문은 초록색으로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냉장고 본체는 흰색으로 빛 반사를 돕는다.

대형 쿨러는 구형 내부를 도는 선반이 4개 있지만 이것들 없이 더 저렴한 가격에 주문할 수 있다.

 

(전기가 필요 없고 저장 용량이 3000리터인 이 자이언트 쿨러는 구형 인테리어를 돌 수 있는 선반이 4개 있지만 이것들이 없어도 더 싼 가격에 주문할 수 있다)dailymail.co.uk

 

행운의 주인들은 맛있는 농산물이 가득 담긴 비밀 포드의 문을 열면 뜻밖의 방문자들이 그들의 정원을 방문하는 것을 보고 기뻐할지도 모른다.

 

그리고 침입자를 막기 위해 호가에 포함되지 않은 문의 자물쇠(옵션)를 내부와 외부에서 모두 작동시킬 수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dailymail.co.uk/sciencetech/article-9814815/15-000-subterranean-ground-fridge-keeps-food-cool-without-electricity.html)

 

 

Groundfridge Is A Sustainable 'Pop Up Cellar' That Naturally Cools Your Food

https://youtu.be/tK0VFQMF0OQ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