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 시민의 소리] 혼란 가중시키는 백신 접종 예약

 

신분증 지참해 지역 지정 의료원 방문하면 되는 것 아닌가?

왜 빌빌꼬아서 사이트에 들어가서 예약을 하니 마니...

 

   현재 백신 접종 예약과 관련하여 도통 이해할수 없는 행정과 시스템으로 혼란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백신 재고가 충분하다면 또한 충분히 공급되고 있다면 신분증 지참으로 지역의 지정된 의료원을 방문하여 접종받는 것이 가장 쉬운 길입니다.

 

이런 스발!  뒷문은 뭐고 앞문은 뭐니?

 

 

 

(Source: https://biz.chosun.com/it-science/bio-science/2021/07/20/KMVKNJYYC5EKHI6SDRVHKJ6XQ4/)

 

왜 빌빌꼬아서 사이트에 들어가서 예약을 하니 마니 하면서 두시간동안 국민들을 러시안 룰렛을 하게 만드는지...

그냥 백신이 없어서 생생내기로 러시안룰렛에 당첨된 운 좋은 일부 국민들만 접종시키는 것으로 여론 무마하고 나머지 국민들은 돌려막기로접종을 하려는 뻔한 속내같아 한심스럽기만 하군요.

 

잔머리로 그때그때 넘기는 일은 종국에는 큰 파도를 만나게 됩니다.

일국의 나라를 책임지고 운영하여야 되는 정부가 이제껏 보여준것은 돌려막기 잔머리였습니다.

 

실업문제, 부동산, 세금, 병역, 외교 그 어느것 하나 순리로 푼것이 있는지요?

 

 

멀쩡히 직장다니며 세금내고 가족들 먹여 살리는 국민들을 실업자로 양산한 실책을 재난지원금이란 명목으로 푼돈이나 쥐주면서 여론무마 쇼질과 이 백신예약 마비 사태와 무엇이 다른지..

 

결국 나만 아니면 돼!란 예능보다도 못한 이기심과 혐오감 그리고 불신을 국민과 국민들 속에 뿌리는 이런 망국적 행태는이제라도 그만두기를 바라지만 안되겠지요. 

 

출처 https://bemil.chosun.com/nbrd/bbs/view.html?b_bbs_id=10129&num=1817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