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로봇과 결혼하는 시대 도래한다 VIDEO: I Married A Hologram Wife

 

   한 저명한 학자에 따르면 로봇과 결혼하는 것은 21세기 말까지 현실화될 것이라고 말한다.

데이비드 레비 박사는 우리의 욕망이 향후 30년 안에 안드로이드와의 섹스와 관계유지를 볼 수 있는 속도로 변화하고 있다고 말한다.

 

데이비드 레비 박사는 안드로이드와의 성관계와 관계가 향후 30년 안에 정상화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이미지: Getty Images)  dailystar.co.uk

 

 

저자는 어떤 사람들은 사이보그를 더 좋아하기 때문에 다른 인간들과의 관계를 아예 중단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그는 로봇 결혼에 대한 아이디어를 게이들 간의 동반자 관계를 합법화하려는 성공적인 캠페인에 비유했다.

 

사회 로봇 공학 박사 학위를 가진 이 학자는 로봇 섹스 인형이 매우 똑똑해져서 개성을 발달시키고 모든 수준의 정교함에 대해 대화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측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dailystar.co.uk/news/latest-news/people-fall-love-groundbreaking-ai-24492444)

https://youtu.be/sED0aA2uAig

 

홀로그램과 결혼한 일본인

세상 신경 쓸일 없어

 

26 November 2018

 

   이제 로봇과 홀로그램과 결혼하는 것은 새로운 현실세계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로봇이나 홀로그램과 결혼했을까? 정확한 데이터를 수집할 만큼 공개적으로 로봇이나 홀로그램과 결혼한 사람은 많지 않지만, 일부 기술 전문가들에 따르면, 기술 결혼은 곧 우리 삶의 정상적인 일부가 될 것이라고 한다.

 

electronics360.globalspec.com

 


일본의 한 남성이 홀로그램과 결혼했다. 하지만 이것은 인간-로봇 결혼의 시작에 불과하다.


한 일본인이 로봇-인간 동반자 관계에 뛰어들었다. 도쿄 출신의 콘도 아키히코는 그의 게이트박스 가상 로봇과 결혼했다. 게이트박스 가상로봇은 연애를 포기하고 싶지만 외롭지는 않은 이들의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게이트박스는 곤도가 일하는 동안 문자를 보내고, 그가 집에 올 때 불을 켜고, 그녀의 이를 닦고, 대화를 나누는 등의 일을 할 수 있다.

콘도는 홀로그램의 이름을 하츠네 미쿠라고 지었다. 미쿠는 16세 여성 가수의 홀로그램이다. 곤도와 미쿠는 11월 초에 40명의 하객들 앞에서 "결혼"했다. 콘도의 가족 중 누구도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았다. 콘도는 결혼식과 그에 어울리는 결혼반지에 2백만 엔, 즉 17,600 달러를 썼다. 콘도는 그가 잠자리를 같이 하는 미쿠의 박제 버전을 가지고 있다.

바람 핀 적도 없고 미쿠산과 항상 사랑에 빠졌어요. 매일 하츠네 미쿠라는 개념을 사랑하지만 우리 집 미쿠와 결혼했어요." 콘도는 재팬 타임즈에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electronics360.globalspec.com/article/13207/robot-human-marriages-the-future-of-marriage)

 

I Married A Hologram Wife (A Japanese Bachelor's Tale)

https://youtu.be/smPRllKcS2M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