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 재명이!...이제 멍청이 같은 바지쇼 그만하고 내려와!

 

 

인간 기본이 안되어 있는 사람

얼마나 못났으면 여자한테 질질 끌려다니니

이런 친구가 경기도 지사가 어떻게 됐는지 불가사의해

 

김부선, 이재명 '휘어진 팔'에 "내게도 훌러덩 벗고 보여줬었다"

 

 

사진=김부선 페이스북

 

배우 김부선씨는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소년공 시절 부상으로 비틀어진 자신의 팔 사진을 공개한 것과 관련해 "내게 총각이라 속이고 접근할 때도 훌러덩 벗고 그 팔부터 보여줬었다"고 밝혔다.

 

김씨는 18일 페이스북에 "그때는 나도 속았고 울기도 했었다"라며 이같이 글을 남겼다.

김씨는 "지긋지긋한 그 감성팔이 제발 좀 멈추시라"라며 "감성팔이가 여전히 먹힌다는걸 (이 지사가) 일찍부터 터득했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지사는 최근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경선 과정에서 '군 미필' 사실이 논란이 되자 자신의 '휘어진 팔'을 인증했던 바 있다.

 

이 지사는 "프레스에 눌려 성장판 손상으로 비틀어져 버린 왼팔을 숨기려고 한여름에도 긴 팔 셔츠만 입는 절 보며 어머니는 속울음 삼켰다"며 "휘어버린 팔꿈치를 쓰다듬던 어머니 손길을 느끼며 속으로만 울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 아내를 만나 서른이 훨씬 넘어서야 비로소 짧은 팔 셔츠를 입게 됐다. 장애의 열등감을 극복하는 데는 참 많은 세월이 흘렀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씨는 2007년 무렵부터 약 1년 동안 이 지사와 연인관계였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 지사가 '가짜 총각'인 척 하고 자신에게 접근했다는 게 김씨의 일관된 입장이다. 이 지사는 2018년 관련 수사가 무혐의로 끝났고, 자신이 특정 신체부위 검사까지 진행했던 점 등을 들어 "근거없는 루머"라고 맞서고 있다.

최경민 기자 brown@mt.co.kr 머니투데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