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비싼 버거..도대체 얼마길래...그 안에는 뭐가 들었을까 VIDEO:Top 10 Most Expensive Burgers In The World

 

   "이렇게 비싼 햄버거를 만드는 것은 사실 꽤 어려운 일이었다"라고 만든 사람은 말한다.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Robbert Jan de Veen은 역설적으로 가난한 사람들에게 영감을 받아 역사상 가장 비싼 햄버거를 만들었다.

 

 

 

"대중들의 고통과 식당 산업의 암울한 상황을 보고 기분이 우울했다,"라고 네덜란드 식당 주인 데 달튼은 아부다비에 기반을 둔 출판물 더 내셔널에서 보도했다. "그래서, 나는 사회를 위해 도움이 되기 위해 세계에서 가장 비싼 햄버거를 만들고 수입 전액을 자선단체에 기부하기로 결심했다."

 

Royal Dutch Food and Breader Association의 회장인 로버트 와일렘스(Robert Wilemse)는 빈의 생각에 동참하기 위해 5,964 달러를 기꺼이 지불했다.

 

와일렘스는 파격적인 가격의 식사를 한 경험에 대해 "재료들은 서로를 아주 잘 보완해주고 맛도 강렬하다"고 말했다.

 

Robbert Jan de Veen with a painting of his creation, “The Golden Boy.”

 

 

자선 기금을 모으는 빈의 독특한 방법은 또한 세계 기록 보유자가 되고자 하는 평생의 열망으로부터 영감을 받았다. 버거의 상태에 대한 확인은 공식 세계 기록 협회의 확인이 기다리고 있지만, 빈은 그것을 받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현재 가장 비싼 버거의 기네스 세계 기록 보유자는 오리건주의 한 식당에서 2011년에 판매한 4,971달러짜리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Top 10 Most Expensive Burgers In The World

https://youtu.be/vCgLfBRDQqc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