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락 맞은 사람들 This video of a lightning bolt hitting a golf ball is absolutely mesmerizing l Lightning strikes kill 76 people in India

 

You shouldn't need a reminder to avoid playing golf during a thunderstorm. Really, you shouldn't do anything during a thunderstorm except cower in your own home. You're not even supposed to keep the TV plugged in. Seriously. The more you know.

 

 

https://www.golfdigest.com/story/lightning-hitting-golf-ball-mesmerizing-terrifying-video

 

 

  뇌우 중에 골프 치는 것을 피하라고 상기시켜 줄 필요는 없다. 정말, 뇌우 중에는 집에서 움츠리는 것 말고는 아무것도 하면 안 돼. TV 플러그를 꽂아두면 안 돼. 

 

하지만 금요일 유포된 비디오에서 일부 너클헤드들은 그 지역에서 번개를 동반한 탑골프를 향해 계속해서 슛을 날렸다. 아마도 그것은 그저 젊은 사람들이 천하무적이라고 느끼는 경우였을 것이다. 번개가 얼마나 가까이 있었는지 몰랐을 수도 있고 돌출부가 자신들을 보호해 줄 거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어요. 아니면 그들은 단지 그들의 돈이 낭비되는 것을 원하지 않았을 수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번개가 실제로 골프공을 치는 듯한 영상이 녹화됐다. 그리고 그것을 보는 것은 믿을 수 없을 만큼 매혹적이고 또한 무시무시기도 하다. 2021년의 가장 감동적인(죄송한) 동영상을 볼 듯

 

https://youtu.be/NpJkaJjfEw4

 

 

Lightning has killed at least 76 people in India during the early stages of the annual monsoon season, officials have said.

 

Deadly lightning strikes are common in the vast Asian nation during the June-September deluge, which bring respite from the summer heat across the northern Indian plains.

 

 

https://www.theguardian.com/world/2021/jul/12/police-say-selfie-takers-among-dead-as-lightning-kills-many-india

 

 

   인도에서 장마철 초기에 번개가 치면서 최소 76명이 숨졌다고 관계자들은 말했다.

 

이 거대한 아시아 국가에서는 6월에서 9월 사이의 대홍수 동안 치명적인 낙뢰가 흔하게 발생하는데, 이것은 북부 인도 평원을 가로질러 여름 더위의 휴식을 가져다 준다.

 

사망자 76명 중 적어도 23명이 일요일 12세기 유명한 고적 아메르 포트 근처의 감시탑에서 자이푸르 시를 가로지르는 폭풍을 지켜보던 12명을 포함해 대부분 라자스탄에서 사망했다고 주 재난부 관리가 AFP에 말했다.

 

CBS News

 

사람들이 있을 때는 이미 비가 내리고 있었다. 비가 더 내리자 타워에 웅크리고 앉았다."라고 자이푸르 경찰 고위 간부인 Saurabh Tiwari는 말했다.

 

그는 번개가 칠 때 타워에 30명까지 있었다고 말했다. 응급팀은 희생자들이 건물 한쪽에 깊은 해자(성 주위에 둘러 판 못)에 빠졌는지 확인하고 있었다.

 

부상자 중에는 의식을 잃은 사람도 있었다. 다른 사람들은 공포와 극심한 고통으로 뛰쳐나갔다."라고 그는 덧붙였다.

관계자들은 현지 언론에 사망자 중 일부가 폭풍우 동안 셀카를 찍고 있었다고 말했다.

 

매년 수만 명의 관광객들이 자이푸르 외곽 언덕 꼭대기에 있는 앰버 포트라는 중세식 복합건물을 방문한다.

 

 

The Express Tribune

 

몇 주간의 극심한 더위 끝에 관광도시 자이푸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이 요새에 사람들이 몰려들었다.

 

인근 우타르프라데시 주에서는 토요일과 일요일 벼락으로 적어도 42명이 사망했다고 관리들이 말했다. 그들은 그들이 어디서 살해당했는지에 대해 더 이상 상세하게 말하지 않았다.

 

지난 주말 중부 마디아프라데시 주에서 11명이 추가로 사망했다고 주 재난통제실 관계자가 AFP에 말했다.

낙타와 양을 방목하러 데려간 그들 중 두 마리는 번개를 맞았을 때 나무 아래에 숨어 있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나렌드라 모디 총리는 희생자 가족들이 보상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달, 동부 서벵골 주에서 몬순 폭풍우가 몰아친 후 27명이 사망하고 비행기에 타고 있던 4명의 승객이 병원에 입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Lightning strike k i l l s 11 taking selfies in India

https://youtu.be/W2m4qjWHIig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