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의 플로리다 터널 계획 및 문제점 VIDEO:Elon Musk wants to dig a tunnel in Florida. What could go wrong?

 

Experts say that such a tunnel could be feasible.

 

Fort Lauderdale is interested in using a tunnel to ease traffic on one of its busiest roads, and Elon Musk wants to build it. This week, Ford Lauderdale’s city government accepted a proposal from Musk’s urban tunnel-digging outfit, the Boring Company, to carve out an underground passageway that will deliver people from downtown to the beach via self-driving Teslas.

 

 

 

https://www.vox.com/recode/22569190/elon-musk-boring-company-tunnels-hyperloop-tesla-climate-change-forida

 

  플로리다 포트 로더데일은 가장 혼잡한 도로 중 한 곳의 교통을 완화하기 위해 터널을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으며, 일론 머스크는 이 터널을 건설하고 싶어한다. 이번 주, 포드 로더데일 시 정부는 머스크의 도시 터널 굴착 회사인 보링 컴퍼니로부터 무인 운전 테슬라를 통해 시내에서 해변으로 사람들을 데려다 줄 지하 통로를 만들자는 제안을 받아들였다.

"이 자동차들은 포트 로더데일 시내에서 해변으로 갔다가 우리의 주요 식당-비즈니스 거리인 라스 올라스(Las Olas)를 따라 정차하면서 돌아올 것이다,"라고 포트 로더데일의 시 책임자인 벤 소렌센은 Recode에게 말했다. 이제 이 제안이 받아들여졌으므로, 다른 회사들은 터널에 대한 자체 아이디어를 제출할 수 있는 45일의 시간이 있다.

 

vox.com

 

 

로더데일 시는 지방 정부 관계자들이 테슬라로 채워진 지하 교통 터널 아이디어를 시행하는 가장 최근의 장소이다. 하지만 다른 도시들이 보링 컴퍼니의 터널을 뚫기 위해 애쓰고 있기 때문에(또는 오히려 지하에) 포트 로더데일에 이 인프라를 건설하려는 계획의 시작은 이미 보링 컴퍼니의 과거 문제가 되풀이될 수 있다는 우려를 낳고 있다. 플로리다의 해수면 상승을 극복해야 하는 추가적인 도전에 대해서는 말할 것도 없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트 로더데일과 보링 컴퍼니는 지난해 말부터 퍼지고 있는 터널 계획을 확신하고 있다고 소렌센은 말했다. 정부 관계자들은 이미 엔지니어들을 만났고 라스베가스에 있는 보링 컴퍼니의 루프를 방문했으며 프로젝트 확장에 대한 국가 지원까지 요청했다. 동시에, 시장은 그의 뉴스레터에서 머스크와 보링 회사를 칭찬하며 일론 팬과 같은 존재가 되었다.

 

프로젝트가 발표되자마자 그 프로젝트가 잘못되었다는 우려가 터져 나왔다. 일부 사람들은 도시가 바다와 가깝고 기후 변화로 인해 해수면이 상승하는 것을 고려할 때 터널이 홍수 위험이 될 수 있다고 우려한다. 또 다른 걱정은 보링사가 건설 비용을 낮추고 건설 시간을 단축하겠다고 약속했다는 것인데, 엔지니어링 및 터널 업계 전문가들은 보링사가 터널 건설에 특별히 신기한 방법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말하고 있다. 

 

via youtube

 

다른 사람들은 대중 교통에 더 많은 투자를 하는 것이 도시의 교통 혼잡 문제에 더 나은 해결책이 될 수 있다고 제안했다.

 

"구조와 공학적 관점에서 이것이 가능한지 조사할 가치가 있다,"라고 플로리다 대학의 교통 연구소 소장인 릴리 엘프테리아두는 Recode에게 말했다. "교통 시스템의 관점에서, 사람들이 자가용에서 내려올 수 있는 대안을 찾아보고 그것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타당하다."

 

터널은 비용이 많이 든다 Elferteriadou는 설명했고, 땅, 사용 가능한 자금, 그리고 예상 탑승자 수에 따라 전용 차선이나 철도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터널 계획이 통과된다면, 전문가들은 기후 변화로 악화되는 문제들을 포함한 물 문제가 엔지니어들이 고려해야 할 특징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Recode에 말했다.

 

"설계자들은 100년에서 150년의 기간 동안 존재할 수 있는 모든 하중과 상황을 조사할 것이다,"라고 지하 공사와 터널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콜로라도 광산학과의 마이클 무니 교수는 말했다. "그들은 해수면이 상승하는 것을 보고, 디자인-허리케인 이벤트를 보고, 그에 맞게 설계를 할 것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Fort Lauderdale Mayor Has Talks With Elon Musk's Company About Tunnel Idea

https://youtu.be/TjCmzGaCXaY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