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알면 좋은 미국의 델타 변종 현황 VIDEO: What you need to know about the highly contagious delta variant

 

The variant first identified in India last year is now dominant in the United States

 

The highly transmissible coronavirus variant called delta is present in all 50 states and is already dominant in many parts of the United States.

 

Modeling shows the variant now accounts for 51.7 percent of all new infections in this country, five times the prevalence four weeks earlier, according to data from the 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 for the week ending July 3.

 

A woman receives Russia's Sputnik V vaccine in Moscow, amid spiraling covid-19 cases from the delta variant. (Yuri Kochetkov/EPA-EFE/Shutterstock)

 

 

https://www.washingtonpost.com/health/2021/07/07/delta-variant-covid/

 

  ​델타라고 불리는 전염성이 높은 코로나 바이러스 변종은 미국 50개 주에 모두 존재하며 이미 미국의 많은 지역에서 지배적 변종이 되었다.

 

7월 3일 주말 미국질병통제예방센터의 자료에 따르면, 이 변종이 현재 미국에서 발생한 모든 신종 감염의 51.7 퍼센트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는 4주 전 발병률의 5배라고 한다.

 

로첼 월렌스키 CDC 국장은 목요일 백악관 기자 브리핑에서 "델타 변종이 미국에서 지배적인 변종이 될 것으로 예상했지만 이러한 급격한 상승은 골칫거리"라고 말했다.

 

그녀는 일부 지역에서는 델타가 훨씬 더 널리 퍼져 있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미주리, 네브라스카, 캔자스, 아이오와를 포함한 중서부와 산악지대의 일부에서, CDC의 감염 순서는 이 새로운 변종이 환자의 약 80%를 차지할 수 있음을 시사한다.

 

 

월렌스키 박사는 미국에서 허가된 세 가지의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존슨, 모더나, 화이자) 이 모두 심각한 질병과 COVID-19로 인한 사망으로부터 강력한 보호를 제공한다는 좋은 소식이라고 말했다. 지난 몇 달 동안 몇몇 주에서 나온 예비 자료에 따르면, 99.5 퍼센트의 covid-19 관련 사망자가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 사이에서 발생했다고 그녀는 말했다.

 

Map: Tracking the Delta variant Al Jazeera

 

다음은 델타 모델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과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에 대한 답변이다.

 

델타 변종 모델이란 

B. 1.617로도 알려진 이 델타 변종은 작년에 인도에서 처음 발견되었는데, 인도에서 이 델타 변종이 우리나라를 황폐화시키고 그 이후 수십 개의 다른 국가로 확산되어 정상화 계획을 뒤엎고 있다.

 

 

델타에는 약간 다른 돌연변이 세트를 가진 여러 개의 선형이 있다. 그 중 하나인 B. 1.617.2도 현재 영국에서 지배적인 코로나바이러스 변종이며, 영국에서 모든 covid-19 환자의 대부분을 차지한다.

 

존슨&존슨 백신을 맞았는데 화이자나 모더나 중 어느 쪽을 더 추가 접종해야 하나?

건강 전문가들은 델타가 가장 전염성이 강한 코로나바이러스 변종이라고 설명한다. 

 

그것은 다른 변종들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바이러스로 인한 질병인 covid-19에 감염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라고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대학의 전염병 전문가인 모니카 간디는 말했다. "이것은 호스트의 세포에 가장 잘 달라붙는 것이며, 스스로 더 잘 복제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변종보다 호스트를 더 잘 공격한다."

 

델타 모델이 문제가 되는 이유는?

초기의 연구에 따르면 이 델타 변종은 영국에서 처음 확인되었고 봄에 미국에서 우세한 변종이 된 알파 변종보다 약 50퍼센트 더 전염성이 있다고 한다. 알파는 이미 2019년 말 중국 우한에서 처음 확인된 원래 종류의 코로나바이러스보다 전염성이 약 50% 더 높았다.

 

 

변종에 대한 백신은 얼마나 효과적일까?

실제 데이터는 식품의약국에 의해 긴급 사용이 허가된 세 가지 백신 모두 델타 변종에서 발생하는 심각한 질병과 사망에 대한 강력한 보호를 제공하지만 경미한 감염에서 중간 정도의 감염에 대한 강력한 보호는 제공하는 것으로 보인다. 

 

델타 변형 모델이 미국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

현재 1억 5천만 명 이상의 미국인들이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접종을 마쳤기 때문에, 이 델타 변종은 미국 전역에서 대규모 발병을 일으키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대신, 보건 전문가들은 백신 접종률이 낮은 지역에서 급증하여, 나이가 들고 병들고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가장 심각한 위험을 줄 것으로 예상한다.

 

"우리는 미국 전역에서 이것을 감수해야 할 것이다,"라고 스크립스 리서치에서 분자 의학 교수이자 전무이사인 에릭 토폴은 말했다. "아직까지 사례 증가율은 낮지만 앞으로 나아갈 방향은 알 수 없다."

 

Gavi, the Vaccine Alliance

 

 

델타 감염으로 인한 증상은 다른 종류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과 다른가?

이에 대한 연구는 거의 없지만 일부 사람들은 맛과 후각의 상실과 같은 특징적인 covid-19 징후가 없는 두통, 인후통, 콧물과 같은 감기 증상들을 보고했다. 미각 후각은 변함이 없었다.

 

부스터 샷이 필요하나?

그것은 미결문제다. 연방 보건 당국은 현재로서는 그들을 추천하지 않고 있다.

 

그러나 이번 주 이스라엘 보건부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델타 변종이 확산되면서, 고백신을 접종한 나라에서, 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백신 효능이 떨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자료에 따르면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은 93%의 유효율로 중증 질병과 입원에 대한 보호는 유지했지만 감염과 징후성 질환에 대한 보호는 낮았고 효과는 64%로 떨어졌다.

 

**부스터 주사 Booster Shot

보조주사는 병원균에 대한 면역체계의 반응을 강화하는 방법으로 1차 접종 후 항체 형성이 약하면 부스터 주사를 맞아야 한다. 이런 사유로 비축해 두는 여분의 백신을 말한다.

 

Bloomberg.com

 

 

사람들이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다른 일은 무엇인가?

보건 전문가들은 아직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가능한 한 빨리 예방접종을 받을 계획을 세워야 한다고 말한다.

 

면역이 손상된 사람들은 어떻게 되는가?

백신 접종은 모든 면역이 손상된 사람들이 강력한 반응을 보이는 것은 아니지만, 델타 변종을 포함한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최고의 권고사항이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주사에 대한 면역력을 쌓을 것이며 예방 접종을 해도 아무런 해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고 국립감염병재단의 의료 책임자인 윌리엄 샤프너가 말했다.

 

아이들에게 미치는 위험은 무엇이고, 부모들은 어떻게 아이들을 보호할 수 있을까?

폴 A는 델타 변종이 어린이들에게 감염되면 더 치명적이라는 징후는 없다고 말했다. - 소아과 의사이자 필라델피아 소아 병원의 백신 교육 센터 소장인 Offit.

 

그러나 델타는 이전 변종보다 전염성이 높기 때문에 어린이들이 감염될 위험이 다소 더 높다. 12세 이상의 사람들은 백신 접종을 받을 자격이 있으며, 연방 보건 당국은 더 강력한 보호를 위해 백신 접종을 권고하고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Pfizer developing Covid-19 vaccine booster targeting Delta variant

https://youtu.be/JhqJI-vQeKY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