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두 명과 결혼하는 행운의 남자 VIDEO: Perth twins Anna and Lucy DeCinque get engaged to same man
호주 일란성 쌍둥이 여성 두 명이 같은 남자에게 미국 리얼리티 TV 쇼에서 프로포즈를 한 후 결혼할 것으로 알려졌다.
쌍둥이 안나와 루시 드신케(35)가 마침내 10년 된 파트너가 청혼을 한 후 약혼했다.
퍼스 자매인 안나와 루시 드킨케(35)는 37세의 전기 기술자 벤 번과 10년째 사귀고 있다.
TLC의 익스트림 시스터즈의 가장 최근 에피소드에서 벤은 여성들을 낭만적인 공원 소풍으로 데리고 갔다. 그곳에서 벤은 그곳에서 쌍둥이 여성들이 듣고 싶어했던 충격의 한마디를 했다.
호주의 한 일란성 쌍둥이가 같은 남자와 약혼하고 동시에 임신하겠다는 계획을 밝혀 화제다. (유튜브 채널 TLC 갈무리) © 뉴스1
그가 프로포즈를 한 후, 각각의 자매에게 커다란 다이아몬드 반지가 담긴 작은 상자를 건네주었다.
그리고 나서 그는 여성 약지에 반지를 하나씩 끼어 주었다
약혼반지에는 세 개의 반지가 있었는데, 벤은 그 세 개의 밴드는 세 사람의 행복을 상징한다고 말했다.
"안나, 당신은 루시와 함께 세상을 의미 있고 보람있는 내 인생을 보내고 싶어. "사랑해, 둘 다 사랑해,"라고 벤은 쌍둥이 자매들에게 말했다.
The twins were delighted to get engaged to their joint-partner Ben, who they also share the same bed with. Picture: TLCSource:Supplied news.com.au
호주는 세 사람의 결혼을 허락하지 않기 때문에, 세 사람은 결혼이 가능한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또는 미국의 상류층과 같은 다른 곳을 결혼 선택지로 고려하고 있다.
"나는 여러분을 행복하게 해주기 위해 무슨 일이든 기꺼이 할 것이다,"라고 벤은 자매들에게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Anna and Lucy Are Engaged to Ben! | Extreme Sisters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