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놀이 여성 4명, 댐 아래로 추락 절체절명의 순간 VIDEO:How did a boat get lodged up against the edge of Longhorn Dam?

 

  미국 텍사스의 한 호수에서 뱃놀이를 하던 여성 4명이 댐 아래로 추락할 뻔한 절체절명의 순간 경찰구조대에 의해 극적으로 구조됐다.

 

 

https://www.kxan.com/news/local/austin/rescue-underway-for-boat-about-to-go-over-longhorn-dam-in-lady-bird-lake

 

 

텍사스 오스틴 경찰국은 승객들이 탑승한 채 롱혼 댐을 건너려던 보트를 구조하는 것을 도운 세 명의 호수 순찰 경관들 이름을 공개했다.

 

오스틴 트래비스 긴급구조대는 구조작업이 동부 오스틴에 있는 North Fleasent Valley Road 근처에서 이루어졌다고 말했다. 방문객들은 오후 2시 36분경 사람들이 탄 배가 댐을 넘어갈 것이라고 신고했다.

 

긴급구조대는 그 보트가 밧줄로 다른 보트에 붙어 있었다고 말했다. 구명조끼는 네 명의 승객에게 던져졌으며 그 배가 한때 댐의 벼랑 끝에 걸쳐져 있었다고 말했다.

 

보트와 승객들은 마침내 오스틴 경찰국의 호수 경비정에 의해 댐에서 빠져 나왔다고 말했다. 

 

APD는 보트를 안전하게 끌어올리는데 도움을 준 경찰관은 브래들리 스미스 호수순찰대원, 마크 보직, 그리고 예수 페레즈라고 말했다.

 

kxan.com

 

APD에 따르면 당초 보트 운행 회사는 승객을 구조하기 위해 갔지만, 회사 보트는 댐 벼랑 끝에서 위험에 처한 보트를 끌어당길 만큼 튼튼하지 못했다.

 

스미스, 보직, 페레스는 현장에 출동해 경비정을 회사 보트에 묶고 두 척의 배를 댐에서 멀리 떨어져 안전한 바다로 끌어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Women pulled to safety from boat stuck on edge of dam l GMA

https://youtu.be/RxiI57QR-6k

kcontents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