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1의 유출 VIDEO: Microsoft Windows 11 Leak:

   마이크로소프트는 2021년 6월 24일에 사용자가 자신의 폰에 접속할 수 있는 새로운 버전의 윈도우 운영체제를 출시한다. 바로 윈도우 11이다.  사전 유출된 영상에서는 새 인터페이스, 시작 메뉴 및 업데이트된 아이콘에 대해 알 수 있다. 업데이트 인터페이스에서 사용자는 다시 디자인된 새 작업 표시줄을 볼 수 있다.

 

https://getindianews.com/microsoft-windows-11-leak-windows-11-design-screenshots-leaked-ahead-launch-on-june-24/

 

 

Windows의 새로운 인터페이스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다.

 

앱 아이콘은 시작 메뉴와 함께 중앙에 설정

윈도우 10보다 훨씬 깨끗한 트레이 영역 표시

 

시작 메뉴도 변경

시작 메뉴는 윈도우 10에는 있는 라이브 타일 없이 표시된다.

또한 설정, 저장된 파일, 최근 파일, 사진 등을 포함하여 고정된 일부 응용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전원 버튼과 사용자 계정의 새 위치를 포함하여 더 많은 변경 사항이 있다. 

이제는 시작 메뉴의 하단에 이러한 변경 사항이 표시된다.

권장 섹션도 추가

 

The Verge

 

시작 메뉴에서 파일 탐색까지, 사용자는 테마를 포함하는 하프형의 둥근 모서리를 즐길 수 있다.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용자들은 훨씬 더 선명하고 미니멀한 모습을 즐길 수 있다.

 

Windows 11 인터페이스에 대한 소문:

마이크로소프트도 1Windows 11에 위젯을 추가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다. 그러나 버지는 위젯이 여전히 진행 중이며 아직 작동하지 않음을 확인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및 알림 센터에는 아무런 변경 사항도 표시되지 않는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 변화가 없는 이유는 윈도우 11의  새로운 출시 때문인지도 모른다. MS 스토어의 변경 사항에 대해 예상하기는 아직 이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https://youtu.be/Ni2Bl6O07nA

kcontents

728x90

태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