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이 계속 자라는 여성.. .자신 보유 기네스 기록 경신 VIDEO:How I got the longest eyelashes ever - Guinness World Records

  중국의 상해의 요우 지안샤(You Jianxia)는 속눈썹이 "부처님이 주신 선물"이라고 믿고 있다.

이번에 자신의 가장 긴 속눈썹 20.5cm 기록해 종전의 자신의 기록을 다시 깼다.

 

 

https://indianexpress.com/article/lifestyle/life-style/woman-breaks-own-guinness-world-record-for-longest-eyelash-7356045/

 

 

중국의 요우 지안샤(You Jianxia)는 2016년 6월 28일부터 속눈썹 기네스 세계 기록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다. 

 

당시 그녀의 속눈썹은 왼쪽 눈꺼풀에 12.4cm였다. 하지만 그녀는 계속해서 속눈썹을 길렀다. 양쪽 속눈썹이 특히 긴데 반해 이번에는 왼쪽 눈 윗눈꺼풀에 다시 한 번 가장 긴 속눈썹을 길렀다.

 

"나는 2015년에 내 속눈썹이 자라고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 그들은 계속해서 천천 점점 더 길어지고 있다,"라고 그녀는 guinnessworldrecords.com에 의해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녀는 속눈썹이 자라는 이유를 알기 위해 의학 전문가들과 상의했지만, 그들은 설명을 할 수가 없었다. "나는 또한 유전자나 다른 것과 같은 과학적인 이유를 찾으려고 노력했다. 하지만, 우리 가족 중 누구도 저처럼 긴 속눈썹을 가지고 있지 않아서 설명할 수 없다," 라고 그녀가 덧붙여 말했다.

 

 

속눈썹은 "부처님이 주신 선물"이라고 믿고 있다. "나는 왜 그렇게 긴 속눈썹을 가지고 있는지 계속 생각하다가 내가 480일 전에 산에서 보냈다는 것을 기억했다. 그래서 내 속눈썹은 부처님이 주신 선물일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했다.

 

  Guinness World Records edited by kcontents

 

그녀는 또한 그녀의 속눈썹이 힘을 준다고 믿는다. "제 긴 속눈썹과 튼튼한 몸 사이에는 어떤 연관성이 있을지도 모른다. 지금은 건강하지만 태어났을 때는 몸이 상대적으로 약했다. 지금은 기분이 꽤 좋고 많은 사람들이 제가 더 젊어 보인다고 생각한다."

 

속눈썹 덕분에 아이섀도나 아이라이너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고 덧붙였다. "내 타고난 긴 속눈썹이 긴 아이라이너 역할을 한다."

 

속눈썹이 자신의 불편함을 유발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그녀는 속눈썹이 "즐거움만 가져다 줄 뿐,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말했다. "저는 독특한 아름다움을 가진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 함께 기뻐하고 행복을 격려합시다,"라고 그녀는 덧붙였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How I got the longest eyelashes ever - Guinness World Records

https://youtu.be/yIWobpG516k

kcontents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