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 입 속에 들어갔다 내 밷어진 바닷가재 잠수부 VIDEO:Lobster Diver Says He Was Nearly Swallowed By Whale Off Cape Cod

 

  미국의 한 바닷가재 잠수부가 금요일 아침 케이프 코드에서 발생한 무시무시한 사고로 고래에게 거의 삼켜질 뻔했다고 말했다. 마이클 패커드는 40년 동안 프로빈스타운에서 바닷가재 잠수부로 일했지만 이런 경험은 없었다.

 

 

https://boston.cbslocal.com/2021/06/11/lobster-diver-swallowed-by-whale-cape-cod-michael-packard/

 

 

패커드는 WBZ-TV 뉴스에 "보트에서 물속으로 뛰어내린 후, 그는 "갑자기 거대한 돌기를 느꼈고 모든 것이 어두워졌다"고 말했다.  난 그것이 상어인 줄 알았다.

 

"그리고 나서 나는 주위를 더듬었고, 이빨이 없다는 것을 알았다,"라고 그는 말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오 마이 갓, 나는 고래의 입에 들어갔어. 그리고 그는 나를 삼키려고 하고 있어.'라는 것을 깨달았다."

 

패커드는 혼자 생각했다. "아마 난 죽을 거야." 그는 죽음의 공포 속에 이내 아이들과 아내를 생각했고 고래의 입에서 벗어날 수 없을 것이라 생각했다.

 

 

 

 

"그리고 나서 갑자기 고래는 수면 위로 올라가서 머리를 흔들기 시작했다. 나는 공중에 던져져서 물 속에 떨어졌다,"라고 패커드는 회상했다. "나는 자유 얻었고, 그냥 떠다녔다. 도저히 이 상황을 믿을 수가 없었다."고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Mass. lobster diver swallowed by humpback whale off Cape Cod coast

https://youtu.be/2rFCA3zWEkw

kcontents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