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취소 필리 알몸 라이딩 대회...8월 재개 VIDEO:Philadelphia: Naked Bike Ride Back This Year - Philly bike ride

 

필라델피아: 올해 코로나 관련 법규 적용 나체 자전거 타기

코로나 취소 행사 8월 28일 재개

 

   매년 열리는 필리 나체 자전거 타기는 올해 다시 시작되었지만, 주최측은 속옷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지만, 마스크는 착용만은 의무화했다.

 

통제된 사회의 한국과 너무 대조적

 

https://www.republicworld.com/entertainment-news/whats-viral/philadelphia-naked-bike-ride-back-this-year-with-covid-specific-regulations-see-details.html

 

 

올해 필리의 나체 자전거 타기는 COVID-19 전염병이 유행하고 있는 가운데 평상시와 다를 것으로 예상된다. 자전거를 타기 전에 옷을 모두 벗는 것으로 알려진 참가자들은 이번에는 천으로 만든 물건을 반드시 착용해야 한다, 즉 마스크. 주최 측의 결정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억제하기 위해 법을 준수하는 것이다.

 

옷은 하나도 걸치지 않았지만, 필리 네이키드 자전거 타기에 마스크 필수다.

 

이 행사는 작년에 코로나 바이러스 유행병이 최고조에 달하면서 취소되었다. 그러나 다시 재개되면 셔츠, 바지, 스커트, 심지어 속옷도 괜찮지 않겠지만, 8월 28일에 열릴 예정인 이 행사에서 어떤 마스크도 엄격히 착용을 의무화 할 것이다.

 

의무적인 마스크 착용 조건이 통지되었지만, 현재로서는 주최자가 규칙에 변경이 있을 수 있다고 말한다. 

 

 

필라델피아에서는 백신 접종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발병 사례가 감소하고 있어 시 당국은 대부분의 제한 조치를 해제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2nd Annual Philly Naked Bike Ride

https://youtu.be/5akkrmeACOI

 

 

LONDON WORLD NAKED BIKE RIDE 2018 - LUCY MUSINGS

https://youtu.be/lLUB8a-rbY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