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게이츠, 전 부인 멜린다에 현재까지 40억 불 지급 VIDEO:Bill Gates transferred another $850 million in shares to Melinda.....

 

    빌 게이츠는 8억 5천만 달러의 주식을 멜린다에게 양도했으며 이혼 발표 이후 총 이체 금액은 40억 달러에 육박했다.

증권거래위원회(SEC)에 따르면 빌 게이츠는 지난 주 멜린다 프렌치 게이츠에게 8억 5천만 달러어치의 주식을 양도했다.

 

 

https://www.businessinsider.com/bill-meinda-gates-divorce-stock-transfers-melinda-french-deere-stock-2021-54444

 

 

마이크로소프트(MS)의 공동설립자는 17일 투자회사인 캐스케이드 인베스트먼트를 통해 장비 제조업체 디어의 주식 225만주를 프렌치 게이츠에 양도했다.

 

그녀와 빌 게이츠가 5월 3일 결별을 선언한 이후, 프렌치 게이츠에 대한 공개 이적 총액은 거의 40억 달러이다.

게이츠의 회사 지분의 약 7%에 해당한다.

 

빌 게이츠와 캐스케이드 인베스트먼트는 프렌치 게이츠로 이체한 후에도 회사의 9.3%인 2930만 주를 여전히 소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캐스케이드 인베스트먼트는 인사이더의 의견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다. 이 기금은 "게이츠키퍼"라는 별명을 얻은 매우 비밀스러운 마이클 라슨이 이끌고 있다."

 

제프 베이조스 아마존 창업자

2019년 매켄지와 이혼하면서 356억달러(39조원) 위자료 지급

 

빌 게이츠 보유자산로 볼 때 비슷한 이혼 위자료 지급될 듯

언론 재벌 머독, 마이클 조던·타이거 우즈도 상위권

 

Fox Business edited by kcontents

 

총 30억 달러 상당의 다른 세 종목의 주식은 자동차 소매업체 오토네이션의 주식 290만 주, 캐나다 내셔널 레일웨이의 주식 1410만 주, 미디어 회사인 그루포 텔레비사의 주식 29350만 주 등 이혼 발표 후 프렌치 게이츠로 넘어갔다.

 

프렌치 게이츠가 캐스케이드 인베스트먼트로부터 받을 수 있는 다른 주식으로는 지주회사 지분이 많은 리퍼블릭 서비스(Republic Services)와 에콜라브(Ecolab)가 있다. 캐스케이드를 통해 게이츠는 또한 184억 달러 이상의 버크셔 해서웨이 주식을 소유하고 있다.

 

캐스케이드 지분은 이 커플의 순자산 중 약 3분의 1을 차지하는데, 포브스는 이를 약 1,300억 달러로 추산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Bill Gates reportedly transferred another $850 million in shares to

https://youtu.be/BiikKDRQbiA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