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예방 최고의 방법은 바로 이것 Low physical activity increases risk of bladder, kidney cancer

 

 

첫째도 운동 둘째도 운동 셋째도 운동

 

"우리는 우리 같은 발견이 활동적이지 않은 사람들이 어떤 형태로든 신체 활동에 참여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기를 바랍니다. 암 위험을 줄이기 위해 마라톤을 뛸 필요는 없지만,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거나, 점심 시간에 블록을 두어 바퀴 돌거나, 슈퍼마켓에 갈 때 상점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차를 주차하는 등 작은 조정도 해야 합니다.로즈웨파크암연구소

 

   낮은 신체활동은 방광, 신장암의 위험을 증가시킨다.

 

우리들 대부분은 신체 활동이 우리에게 좋다는 것을 안다. 그러나 새로운 연구는 만성적인 신체 활동 부족이 방광과 신장에 암이 발병할 가능성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며, 더 많은 신체 활동을 하는 것이 이러한 위험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https://www.newswise.com/articles/exercise-significantly-cuts-the-risk-of-death-from-cancer-

 

 

새로운 연구는 만성 좌심방전이 방광과 신장암의 위험을 70퍼센트 이상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질병통제예방센터는 매년 거의 57,000명의 성인들이 미국에서 신장 및 신장 골반암을 앓고 있다고 신뢰할 수 있는 소식통을 보고한다. 게다가, 매년 거의 14,000명의 사람들이 이 암으로 죽는다.

 

방광암 또한 널리 퍼져있다. CDC에 따르면, 2013년 약 71,000명의 신뢰할 수 있는 정보원 미국인이 방광암에 걸렸고, 그 결과 거의 16,000명이 사망했다.

 

뉴욕주 버팔로에 있는 로스웰 파크 암 연구소의 연구팀은 좌식 생활과 신장이나 방광암 발병 위험 사이의 연관성을 조사하기 시작했다.

 

medicalnewstoday.com

 

연구진은 로즈웰 파크 암 예방 및 면역학과의 저명한 종양학 교수인 커스틴 모이시치 박사와 로즈웰 파크 암 예방 및 통제학 부서의 종양학 조교수인 릭키 카니오토가 이끌었다.

 

모이시치, 카니오토는 동료들과 함께 신장암 환자 160명, 방광암 환자 208명, 건강관리 766명을 분석했다.

 

참가자들에게는 자신의 신체 활동 수준(즉, 평생 동안 정기적으로 또는 매주 레크리에이션 신체 활동에 참여했는지 여부)에 대해 보고하도록 요구되었다. 한 번도 그렇게 한 적이 없다고 말한 사람들은 "신체적으로 활동적이지 않은 사람들"로 분류되었다.

 

연구원들은 신장암과 방광암에 걸릴 확률을 계산하기 위해 무조건적인 다변량 로지스틱 회귀법을 사용했다.

 

활동하지 않으면 신장 및 방광암 위험 77%까지 증가

 

전반적으로, 저자들은 "신암과 방광암 사이의 긍정적인 연관성과 평생의 레크리에이션 육체적 불활성의 증거"를 발견했다.

 

구체적으로, 그들은 신체적으로 활동적이지 않은 사람들이 신장암에 걸릴 확률이 77%, 방광암에 걸릴 확률이 73%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다.

 

USA Today

 

비만인 사람과 정상 체중인 사람, 즉 체질량지수(BMI)가 30 이하인 사람들에서도 유사한 위험이 발견되었다. 이것은 좌식 생활 방식을 이끄는 것이 비만과 독립적으로 방광과 신장암 위험에 영향을 미치는 독립적인 요소라는 것을 암시한다.

 

이 연구는 동일한 상관 관계를 보여 준 이전 데이터에 추가합니다. 이전의 연구들은 또한 만성적인 육체적 비활동과 난소암과 자궁경부암의 위험성 증가 사이의 연관성을 나타냈다.

 

그러나, 저자들은 연구 결과를 통합하기 위해 더 큰 규모의 전진 연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인정한다.

모이시치 박사는 이 결과에 대해 언급하며 사람들에게 간단하고 적당한 형태의 신체 활동을 할 것을 촉구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