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으로 보는 제4차 전국 광역교통 시행계획(안)

  

제4차 전국 광역교통 시행계획(안)

 

교통신문

 

광역통행 수단분담률

대도시권 전체 광역통행 발생량의 대중교통분담률은 38%, 광역통행의 대중교통분담률은 수도권이 가장 높은 수준

 

 

 

사업선정 기준

(광역철도 및 도로) 경제성, 정책효과, 지역균형발전 효과 및 기타 정책적 필요성 등을 종합 고려

광역철도의 경우 제4차 철도망 계획 중 광역철도 부분을 반영

 

(광역BRT) 지자체 추진의지, BRT 종합계획, 광역교통개선대책 사업, 권역간 균형을 고려하여 선정

(환승센터) 지자체 추진의지가 있는 사업 대상으로, 시급성 및 지자체 간 형평성을 검토하여 선정

 

중앙일보

 

수도권 광역교통시설 신규사업(안)

 

【수도권 신규 광역철도 노선(안)】

 

【수도권 신규 광역BRT 노선(안)】

 

【수도권 신규 환승센터(안)】

 

【수도권 신규 환승주차장/화물공영차고지(안)】

 

 

【부산‧울산권 신규 광역교통시설(안)】

 

【대구권 신규 광역교통시설(안)】

 

 

【광주권 신규 광역교통시설(안)】

 

 

【대전권 신규 광역교통시설(안)】

한국교통연구원

케이콘텐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