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픽 증가 5가지 전략 How to Grow Organic Traffic with 5 Fundamental SEO Tactics

 

How to Grow Organic Traffic with 5 Fundamental SEO Tactics

Starting with the impact in mind when growing organic traffic makes it easier to prioritize SEO objectives and tactics. Read about 5 of them here.

 

  Reliablesoft

 

  1. Rank Higher for Already-Ranking Keywords
  2. Rank for More Long-Tail Keywords
  3. Rank for Net-New Keywords
  4. Increase Your CTR
  5. Rank in SERP Features
  6. Conclusion: Opportunities > Tactics

 

It’s easy to get caught up in SEO tactics while forgetting that anything we do – technical SEO, link building, content marketing – has an impact in five ways.

 

If it drives organic traffic, it follows one of these mechanisms.

When we start with impact in mind, it’s easier to prioritize objectives and tactics.

 

Everything falls into place.

 

The goal of understanding these five ways we can drive organic traffic is to flip our thinking from, “What SEO tactics should I apply?” to, “How can I increase traffic through one of these 5 ways?”

 

View full text

https://www.searchenginejournal.com/fundamental-seo-tactics-to-grow-traffic/398958/#close

 

 

 

   트래픽이 증가할 때 그 영향을 염두에 둔 것부터 시작하여 목표와 전략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것이 쉬워진다. 여기서 검색엔진 최적화에 기여할 5개의 전략을 소개한다

 

기술 SEO, 링크 구축, 콘텐츠 마케팅 등이 이 5가지 전략에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잊은 채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SEO 전술에 휘말리기 쉽다.

 

만약 그것이 유기적인 트래픽을 움직인다면, 그것은 이 메커니즘들 중 하나를 따를 것이다.

임팩트를 염두에 두고 시작할 때, 목표와 전술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은 더 쉽다.

 

우리가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는 다섯 가지 방법을 이해하는 목표는 "어떤 SEO 전략을 적용해야 할까?"에서 "이 다섯 가지 방법 중 하나를 통해 트래픽을 늘릴 수 있을까?"로 우리의 생각을 바꾸는 것이다.

 

5가지 전략

 

1.더 높은 순위에 오를 수 있는 키워드의 선택

SEO 트래픽을 더 많이 발생시키는 가장 쉽고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는 간단하다. 즉, 이미 순위를 랭크시킨 키워드보다 더 높은 키워드를 선택하는 것이다.

 

 

2. 롱테일 키워드 사용

기본 키워드에서 이미 순위가 잘 매겨진 콘텐츠도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해 더 많은, 더 긴 꼬리 키워드로 순위 오를 수 있다.

추가 키워드 콘텐츠 순위는 기본 쿼리, 변형 또는 더 길고 더 구체적인 것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롱테일키워드: 지속적인 검색과 트래픽을 유발시킬 수 있는 키워드

전문지식, 상세 제춤 리뷰 등

쇼테일키워드: 짧은 시간에 많인 검색량을 유도할 수 있는 키워드

실시간 검색어, 연예토픽 등

 

3. 신규 키워드 사용

대부분의 경우, 나머지 네 개는 잊어버리고 트래픽에만 집중한다.

신규 키워드를 올리는 것은 트래픽에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또한 가장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4.CTR 증가시킬 것

SEO는 검색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사용자가 클릭할 때 그 기대를 충족시킨다.

따라서, CTR을 개선하는 것은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한 저노력 고수익 옵션이다.

*CTR, Click-through rate 클릭률

클릭률이란 특정 링크를 클릭한 사용자의 수를 이용해 특정 웹사이트의 온라인 광고 캠페인 성공 여부와 이메일 캠페인의 효율성을 측정하는 방법이다. 위키백과

 

 

5. SERP 기능 순위

웹사이트들은 여전히 구글로부터 많은 트래픽을 받지만, 그들은 동시에 경쟁한다.

 

*SERP(Search Engine Results Pages)는 Google과 다른 검색 엔진이 사용자의 검색 쿼리에 응답하여 표시하는 페이지이다.

 

 

결론: 

우리는 SEO 전문가로서 전술의 영향 찾기를 중단하고 기회의 영향 찾기를 시작해야 한다.

 

트래픽을 유도하는 5가지 기본 방법은 기회 규모 조정의 출발점이므로 전술이 아닌 잠재적 수익에 대한 투자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리소스를 쉽게 얻을 수 있다.

 

 

다섯 가지 방법마다 노력 대 수익의 비율이 다르다.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지 않고 빠르게 운전할 수 있는 빠른 승자를 찾고 있다면 CTR을 개선하는 것이 가장 좋다.

 

가장 큰 영향을 원하는 경우에는 새 컨텐츠를 사용해야 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