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성건설, 영동선 방기천교 등 4개소 교량구조개선 기타공사 ㅣ 희림, 수원 ‘두산·우성·한신아파트’ 리모델링 설계 수주

일성건설, 영동선 방기천교 등 4개소 교량구조개선 기타공사

215억 원 규모

 

http://dart.fss.or.kr/

 

 

수평․별동증축 등 세대 전용면적 확장 및 단위세대 특화설계 ‘초점’

1천842세대 대단지 리모델링… 고품격 명품아파트 재탄생

 

    희림이 1,000세대가 넘는 대단지 아파트 리모델링 설계권을 연이어 따내며 아파트 리모델링시장에서도 업계 선두주자로의 위상을 자랑하고 있다.

 

망포역에 위치한 두산·우성·한신아파트 출처 https://m.blog.naver.com/eom1413/222079410886

 

글로벌 건축설계 및 CM·감리업체 (주)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이하 희림)가 업계 최고의 아파트 리모델링 설계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수원 영통의 ‘두산·우성·한신아파트 리모델링사업’ 설계용역 계약(약 62억원)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망포역에 위치한 두산·우성·한신아파트는 최상 20층, 1,842세대 대단지로 이뤄져 있으며, 용적률은 220%로 높아 재건축을 통한 사업성이 상대적으로 낮은 단지에 속한다.

 

희림은 수평, 별동증축 등 리모델링을 통해 세대 전용면적 확장 및 단위세대를 특화설계하고, 주거환경을 크게 개선하는 등 신감각 주거문화를 도입할 예정이다. 또한 법에서 허용하는 일반분양 세대를 사업지 내 가장 효율적인 위치에 추가 확보해 사업성 증대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업계 최고의 주거시설 디자인과 최상의 설계 능력을 바탕으로 특화된 입면 디자인을 적용하고, 입주민을 위한 고품격 커뮤니티공간과 문화공간, 자연의 정취와 여유를 느낄 수 있는 테마정원 등을 조성해 고품격 명품아파트로 설계할 예정이다.

하종숙 기자

 

[전문]

https://www.ikld.kr/news/articleView.html?idxno=232110

케이콘텐츠

 

댓글()